LOGO

돋보기

도테라, ‘SEAL 환경 이니셔티브 어워드’ 수상 (2023-05-22 13:40)

천연 에센셜 오일 생산 등 지속 가능성 노력 인정받아


도테라는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생산하고 자작나무 조달과 관련된 지속 가능한 노력으로 ‘2023 SEAL 환경 이니셔티브 어워드(2023 SEAL Environmental Initiative Award)’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도테라가 SEAL 어워드에서 지속 가능성을 인정받은 건 이번이 두 번째다. 이는 지속 가능성, 환경 성과 등에 기여한 회사에 수상 자격이 주어진다.

시중에는
100% 천연 자작나무 에센셜 오일이라고 주장하는 여러 제품이 있지만, 도테라 과학 팀이 실시한 자작나무 오일에 대한 심층 인증 및 시장 조사 결과 해당 제품 중 어느 것도 자작나무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도테라는 순수한 자작나무 에센셜 오일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약
10년에 걸친 공정을 거쳐 대규모로 오일을 생산했다.

도테라 팀 발렌티너
(Tim Valentiner) 글로벌전략소싱 부사장은 목재 산업에서 자작나무는 산림 재생을 지연시키는 가치가 낮은 나무로 여겨진다목재 회사는 더 건강한 숲을 만들기 위해 자작나무를 제거하는데, 도테라는 이렇게 제거된 나무를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SEAL
환경 이니셔티브 어워드는 기업의 리더십, 혁신 및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헌신을 기린다. 올해 수상자는 글로벌 브랜드부터 스타트업까지 다양했으며, 수상자와 관련된 전체 목록은 SealAwar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뉴스와이어 517>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