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티스트 제시, ‘언니뷰티(UN2 BEAUTY)’ 첫 뮤즈 발탁

글로벌 모듈러 뷰티 브랜드…첫 컬렉션 ‘립’ 아이템

  • (2023-05-12 10:05)


솔직한 음악과 글래머러스한 스타일로 사랑받는 글로벌 아티스트 제시(JESSI)513일 출시하는 신개념 모듈러 뷰티 브랜드 언니뷰티(UN2 BEAUTY)’의 첫 뮤즈로 발탁됐다.

한국의 여성을 지칭하는 순우리말
언니에서 영감을 얻은 언니뷰티(UN2 BEAUTY)’'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는 브랜드 철학 하에, 자신의 어떤 모습이든 포용하며 있는 그대로를 인정하는 것이 가장 아름답다고 정의한다.

언니뷰티는 그래서 세상의 모든 언니:Unee’가 각자 간직한 고유의 개성과 매력을 적극적으로 발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뷰티 네비게이터를 표방한다.

이러한 언니 뷰티 세계관을 구현하기 위해
언니뷰티의 브랜드 개발 및 운영사인 뷰티테인먼트 스타트업 위앤어스컴퍼니(대표 이주명)는 다양한 셀럽과의 협업을 수행한다. 아름다움에 관한 셀럽의 창의적 관점과 선구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하며 언니뷰티만의 유니크한 뷰티 컬렉션을 선보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위앤어스컴퍼니는
언니뷰티를 컨템포러리 모듈러 뷰티 브랜드로 천명하고, 오는 13일 첫 번째 뮤즈인 제시와 함께 이 브랜드의 시작을 알린다.

언니뷰티는 방송과 음악을 통해 제시가 꾸준히 보여준 당당한 매력과 그녀가 전파하는 새로운 미의 기준을 높이 평가했다.

언니뷰티 관계자는
누구의 시선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감정에 제일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것은 어떤 아티스트에게든 결코 쉽지 않은 일이라며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라라는 제시의 메시지는 미()에 관한 글로벌 사회 전반의 가치관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며, ‘언니뷰티의 아이덴티티와도 매우 잘 맞는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제시가
언니뷰티를 통해 선보일 개성 넘치는 첫 뷰티 컬렉션은 제시가 메이크업에서 특히 중요시하는 립 관련 아이템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현재 리퀴드 립스틱과 립 라이너가 브랜드 론칭과 함께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주명 위앤어스컴퍼니 대표는
언니뷰티를 선보이기 위해 장장 16개월이란 시간이 흘렀고, 언니뷰티의 첫 뮤즈 제시는 이 과정에 많은 영감을 주었다제시와 교감하며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이번 립 컬렉션이 내면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싶은 많은 언니:Unee들에게 특별한 영감을 불어넣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언니뷰티와 제시가 함께 선보이는 첫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주요 대형 뷰티 스토어를 통해
513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