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동성제약, 4월 코엑스 베이비페어 참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DS바이오 제품 선보여

  • (2023-04-26 09:27)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2023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426일 밝혔다.
 

코엑스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임신 육아 박람회로 오는 4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동성제약은 최근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DS-BIO(DS바이오)’의 신제품 3종 외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ATO24(아토 24)와 미인이 먹는 비타민C, 지디 다이어트 컷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DS
바이오 신제품 3종은 유산균 이지드롭’, ‘츄어블 비타민D 400IU’, ‘츄어블 비타민D 4000IU’로 영아부터 유아, 가족들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랄망로셀, 듀폰 다니스코, DSM사 등 유명 원료사 성분과 섭취 방법이 간편한 특징을 갖고 있다.


그리고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ATO24(아토 24)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의 경우 바르는 즉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주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관리해 준다. 실크 프로테인과 플라센타 성분이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어, 세안이나 목욕 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여기에
미인이 먹는 비타민C’지디 다이어트 시너지 컷처럼 이너뷰티를 위한 제품들도 함께 준비했다.

한편, 동성제약은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최대 5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