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리만코리아, 라이프닝 신제품 2종 선보여

‘라이프닝 액티브 에너지 샷’ & ‘라이프닝 리셋 비타민&오메가3’ 출시

  • (2023-03-27 09:35)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닝이 바쁜 현대인에게 에너지와 면역, 항산화 영양소를 공급해주는 라이프닝 액티브 에너지 샷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라이프닝 리셋 비타민&오메가3’를 출시했다.
 

라이프닝 액티브 에너지 샷은 항산화 영양소를 바탕으로 에너지를 공급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맛있는 음료처럼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는 제품으로, 필수 아미노산과 수용성 비타민을 고함량으로 배합하여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주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


라이프닝 리셋 비타민&오메가3’는 지용성 비타민과 오메가3로 구성되어 혈액 내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 면역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하루 하나의 멀티팩으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부원료로는 리만코리아의 독점 원료 원료
RK제주과채추출분말, RK제주병풀추출분말, RK제주용암해수미네랄분말 등이 함유되어 있다. 까다로운 기준으로 인체에 유익한 유기농 원료를 선별하여 배합하여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면서 손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라이프닝 브랜드 관계자는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을 위해 에너지 공급은 물론,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가 모두 포함되어 누구나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건강기능식품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