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KLPGA 성유진 3년 연속 공식 후원 (2023-03-24 14:04)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 전파 위해 다양한 스포츠 후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승욱)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성유진 프로(23, 한화큐셀)와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십을 이어간다고 3월 24일 밝혔다.

이번 후원 계약에 따라 한국허벌라이프는 성유진 프로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뉴트리션 제품과 노하우를 지원한다.

2021년부터 한국허벌라이프와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성유진 프로는 2020년 KLPGA투어 SK텔레콤·ADT캡스 챔피언십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US여자오픈에서 깜짝 홀인원으로 4주 만에 메이저 대회에서 연속 홀인원을 기록하는 진기록을 세우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에는 KLPGA투어 롯데 오픈에서 73번의 도전 끝에 와이어 투 와이어로 생에 첫 우승을 차지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스폰서십 연장으로 성유진 프로가 커리어 기간 내 더 많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뉴트리션 후원을 이어간다. 주요 후원 제품은 운동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 줄 수 있는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라인 '허벌라이프24' 3종이다. 운동 전과 운동 중, 운동 후에 섭취하는 3단계 구성으로 되어있는 해당 제품은 과학에 기반한 우수한 제품력과 균형 잡힌 영양 설계로 스포츠 선수 및 운동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3년 연속 성유진 프로와 인연을 이어갈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 지난해 성유진 프로가 개인 통산 첫 승을 올리는 순간을 공식 스폰서로 함께 할 수 있어서 뜻깊었다”며 “매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성유진 프로가 올해는 더 높은 곳을 바라볼 수 있도록 자사가 가지고 있는 뉴트리션 노하우와 제품을 아낌없이 지원해 도울 예정이고, 앞으로 허벌라이프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스포츠 분야의 후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골프 외에도 다양한 종목을 후원하며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는 설날 민속장사 씨름대회와 추석 민속장사 씨름대회를 각각 16년, 15년 연속 공식 후원하고 있다. 2013년부터는 양준혁 야구재단과 함께 대구의 배려계층 가정 자녀들로 구성된 ’허벌라이프 멘토리 야구단’을 설립하고,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등 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