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암웨이 중국, ‘뉴트리라이트 헬시 런’ 개최 (2023-03-14 09:52)

10~60대 다양한 연령층 참여


암웨이 중국은 312일 충칭 진하이 만 빈장 공원에서 암웨이 뉴트리라이트 헬시 런(Amway Nutrilite Healthy Run)을 개최했다. 대회 장소에는 300명 이상의 주자가 모였으며, 출발점에는 수많은 인파와 함께 형형색색의 깃발이 펄럭였다. 출발 총성이 울리자 선수들은 강변 산책로를 따라 함께 뛰며 달리기를 즐겼다.

이번 뉴트리라이트 헬시 런은
5km10km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서로 다른 경로의 코스로 진행됐다. 코스 곳곳에는 도로 표지판과 자원봉사자들이 배치됐으며, 출발선에서 뉴트리라이트 에너지바, 단백질 음료, XS 스포츠음료 등이 제공됐다.

치열한 경쟁 끝에 참가자들이 결승선을 통과했으며
, 주최 측은 5km10km 부문 레이스에서 각각 상위 10위권 주자들에게 상금과 보너스를 수여했다.

특히
10살에 불과한 정룬양(Zheng Runyang)은 남자 5km 경주에서 5위를 차지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를 따라 운동을 해왔기 때문에 5km를 달리는 데 수월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10km 레이스에 참가한 60대 여성 왕카이비(Wang Kaibi) 씨는 마라톤에 참가한 지 4년이 넘었고, 현재는 마라톤 대회를 자주 찾는다고.

왕카이비 씨는
지금의 활기찬 삶이 정말 좋고, 은퇴한 후 달리기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으로 운동하기 시작했다매일 에너지가 넘치고 삶이 매우 행복하다. 스포츠 활동은 몸도, 기분도 좋아지게 한다고 말했다.

암웨이 뉴트리라이트 헬시 런은 지난
2002년에 시작돼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를 포함한 130개 도시에서 410만 명 이상이 참여했다. 가장 큰 전국 피트니스 달리기 행사로 기네스 세계 기록을 세운 것으로 알려졌다.

<지식경제매거진 313>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