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동성제약 ‘이지엔’, 베트남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개최

현지 MZ 소비자 눈도장 예약

  • (2023-03-06 10:26)

동성제약의 셀프 스타일링 헤어 브랜드 이지엔이 지난 5일부터 베트남 이마트에서 론칭 팝업스토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이지엔이 베트남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론칭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이다. 브랜드 슬로건인 ‘So Unique, eZn’를 컨셉으로 이지엔만의 차별화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해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감각적인 포토존이 꾸려지고 룰렛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기프트를 증정한다
. 더불어, 제품 체험의 기회를 확대해 현지 소비자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을 예정이다.


동성제약 국제전략실 관계자는
베트남에서 브랜드를 알리는 첫 행사로, 이지엔을 소개하는 자리라 굉장히 기대가 되고 설렌다이 행사를 시작으로 베트남 곳곳에서 소비자 분들을 만날 수 있는 행사나 마케팅을 진행해 접점을 높이고 싶다고 전했다.


이지엔은 올해
, 2월 베트남 화장품 품목 허가 취득을 시작으로 베스트 아이템인 푸딩 헤어 컬러’, ‘크리미 헤어 블리치등 총 15종 제품의 유통을 앞두고 있다. 그리고 베트남 유통 파트너사와 협업해, 올해 하반기까지 베트남 왓슨스, 가디언 등 총 1,000개 이상의 유명 온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준비하고 있으며 푸딩 염색약을 비롯해 닥터본드 케어 라인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 이지엔은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에 이어 베트남까지 동남아 시장을 확대하며 해외 매출 상승에 시동을 걸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