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건강기능식품 전문 인력 양성 교육과정 개설 (2023-03-03 10:49)

건기식협회, 인적 경쟁력 강화 및 수준 제고 목적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정명수, 이하 건기식협회)는 건강기능식품 업계 의견을 수렴하여 인적 경쟁력 강화 및 수준 제고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심화 교육인 ‘GMP 4대 기준서 및 문서관리 과정, 개별 인정형 Basic 과정, 마케팅 Basic 과정을 신설하겠다고 33일 밝혔다.
 

건기식협회는 지난해부터 건강기능식품 산업 내 인재 양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기본 교육 건강기능식품 Basic 과정, 표시·광고 Basic 과정을 진행해 왔고,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올해도 기본 교육과정과 더불어 업계의 요청에 따라 금년도 추가적인 교육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건강기능식품 직무의 세부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산업현장에서 적용해 볼 수 있도록 실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다. 효과적인 교육 진행을 위해 매월 전체 수강 인원을 20명으로 제한해 운영하며, 교육생 및 업계 내 의견 수렴을 통해 향후 교육 과정을 추가할 계획이다.
 

교육 이수를 원할 경우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건강기능식품교육센터 홈페이지(http://hrd.khff.or.kr)에서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교육개발부 인재양성팀(031-628-2333)으로 문의 가능하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