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군산 BA로드쇼서 챌린지 우승자 5명 수상
맥(M.A.C), 롯데온에서 새로운 립컬러 선출시
24시간 지속력과 선명한 25가지 컬러로 여심 저격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에서 새로운 립 컬렉션, ‘락드 키스 잉크 24 아워 립컬러’를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롯데온에서 2월 6일 선출시한다.
지속력과 밀착력, 발색을 자랑하는 락드 키스 잉크 아워 립컬러는 키스에도 번지지 않는 일명 ‘키스프루프’, ‘트랜스퍼프루프’ 포뮬러의 리퀴드 립이다. 맥의 혁신적인 ‘피그먼트-LOCK 테크놀로지’가 컬러를 선명하게 표현하고, 빠르게 입술에 고정하여 아침에 바른 립컬러를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혁신적인 매트 립컬러이다.
키스프루프 매트립이지만,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패션 프루트와 코코넛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맨 입술처럼 가볍고 편안하게 마무리되는 것도 특징이다. 여기에 맥의 베스트 컬러를 재해석한 ‘루비트루’, ‘멀잇 오버 앤 오버’같은 컬러를 포함하여 새롭게 트렌드를 주도할 25가지 컬러가 눈길을 끈다. 또, 입술에 얇게 펴 바르거나, 입술 라인을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설계된 내장 어플리케이터는 다른 도구 없이도 깔끔한 밀착 매트립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락드 키스 잉크 24 아워 립컬러는 2월 6일 롯데온 선출시를 시작으로, 2월 17일 전국 백화점 맥 매장과 공식 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