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초고령화시대’ 안티에이징이 중요한 이유

인큐텐, 빛나는 자신을 발견할 고기능성 화장품 라인 ‘에끌레어’

  • (2023-01-20 10:34)

한국은 190325.8세에 불과했던 평균수명이 202183.6세로 가파르게 상승하면서 초고령화시대에 접어들었다는 이야기가 나온다. 이러한 흐름은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퍼지고 있는 현상이며, 이에 따라 젊음을 되찾으려는 노력도 세계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다. 어느 곳을 가든 사람들이 고민하는 것은 대동소이하다. 그 고민은 재정적으로 더 나은 삶,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영위하고자 하는 것이다. ()인큐텐의 안티에이징 화장품 에끌레어(éclairer)’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다.


안심할 수 있는 성분
, 즉각적인 화사함 선사
에끌레어(éclairer)는 프랑스어로 환하게 하다, 빛을 비추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인큐텐은 이러한 의미에서 착안해 단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 속 빛을 밝혀주고, 피부가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편안하면서도 명확한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뜻을 담았다.

무엇보다 에끌레어는 화장품시장이 해마다 커져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원료와 기술이 개발되고 있는 상황에서
안심할 수 있는 원료들로 즉각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을 만들 수 없을까?’라는 질문에서 탄생한 제품이다.

에끌레어는
‘Safety, Visualize, Qskin-T’라는 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 유해성 논란이 있는 원료를 배제하고, 안심할 수 있는 성분만으로 구성했으며, 사용 즉시 시각적으로 자연스러운 광채와 화사함을 선사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인큐텐만의 독자적인 피부친화성분을 담았고, 유효성분을 흡수시키는 기술 ‘Qskin-Technology’로 효율적인 피부케어를 가능하게 해준다.

인큐텐의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화장품 에끌레어 라인은 미국 비영리 환경운동 단체
EWG에서 검증한 100% EWG GREEN 등급 원료를 사용했으며, 식약처에서 지정한 25가지 알레르기 유발 성분에 안심할 수 있다. 여기에 천연 유래 방부 시스템을 적용했고, 국제접촉피부염연구회(ICDRG)를 통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다.


8
가지 맞춤 솔루션, 럭셔리 화장품
에끌레어 프레스티지 안티에이징 크림

프레스티지는 에끌레어 라인 중 유일무이한 럭셔리 제품으로, 피부고민을 8가지 맞춤 솔루션으로 토탈케어해주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세월에 지친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미백효과와 더불어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하여 화사하게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자연에서 유래한 귀중한 성분들이 인큐텐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통해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이중기능성(주름개선, 미백)인 에끌레어 프레스티지 안티에이징 크림은 고함량의 연어 PDRN’이 함유된 발효 화장품으로, 미스트, 세럼, 앰플, 크림 하나하나 따로 케어하는 번거로움 없이 이 모든 기능을 한 제품으로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무엇보다 피부 탄력과 활력 등의 원천이 되는 마데카소사이드&아시아티코사이드(병풀 핵심성분)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코엔자임Q10 콜라겐&엘라스틴 세라마이드, 피토스핑고신, 피토스테롤, 포스포리피드, 베타글루칸 지모뿌리추출물 아데노신 알파-비사보롤 8중 히알루론산 (초저분자~고분자) 등을 담았다.

또한
, 저자극·피부친화성·물질안정화·안정성을 위해 천연유래성분을 이용한 리포좀화 공법(유효활성물질을 포집할 수 있는 기술)을 적용했으며, 이를 통해 흡수가 잘되지 않는 유효성분을 피부 내로 쉽게 전달한다.


최초 수용성 하이드로겔 마스크 개발 기술력
에끌레어 하이드로겔 마스크
바쁜 일상 속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선 주기적인 케어가 필요하다. 하지만 피부 마사지숍은 비용도 저렴하지 않은 데다 매번 다니기도 번거롭고 코로나19 이후에는 잦은 방문이 어려운 상황. 인큐텐이 기업의 가치와 철학을 담아, 피부 온도에 반응하여 유효성분을 흡수시켜 언제든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에끌레어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개발한 배경이다.

에끌레어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국내 최초의
수용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이라는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약물 전달 소재 플랫폼을 화장품에 적용한 제품이다. 피부 온도에 반응(온도감응성)해 겔 내 유효성분을 흡수하는데, 제품을 부착한 후 투명도에 따라 부착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국내는 물론 중국
, 러시아, 일본, 미국, 유럽에서 최초로 특허를 획득하고, 하이드로겔 R52 장영실상(2005), KT(Korean Excellent Technology) 마크 획득(2004), 한국 고분자학회 벤처기술상(2006), 한국 공업 화학회 특별상 등 다수의 수상과 인증으로 제품의 효능과 안전성 등을 인정받았다.

이중기능성
(주름개선, 미백) 화장품 에끌레어 하이드로겔 마스크에는 사화(석류··매실·접시꽃)근효액 코코넛수 발효물 시어버터 아이리쉬추출물 알란토인 등을 담아 뛰어난 보습력은 물론 피부트러블 개선 및 진정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