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너지코리아, ‘2023 VIP서밋’ 통해 새로운 도약 알려

올해 비전·전략 발표…초록우산에 2022 임팩트파운데이션 기금 전달

  • (2023-01-19 13:54)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지사장 김혜련, 이하 시너지코리아)가 지난 111, 12일 양일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VIP 서밋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된
2023 VIP 서밋은 2019년 글로벌 서밋 이후 3년 만에 개최된 행사로, 팬데믹 속에서도 성장을 만들어 온 500여 명의 VIP 회원들을 초청해 그들의 노고에 감사와 축하를 전했다.

행사는
1부 스피치 세션, 2부 인정식 세션으로 나눠져 2023 비전 발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기금 전달 프렌즈오브시너지 리더십 스피치 인정식 순서로 진행됐다.
▷ 시너지코리아 김혜련 지사장(시너지월드와이드 부사장)


먼저 시너지코리아 김혜련 지사장
(시너지월드와이드 부사장)3년 만에 개최된 서밋의 의미를 되새기고 감사와 환영 인사를 전한데 이어 시너지월드와이드의 성장을 견인해 온 시너지코리아의 저력과 새로운 도약을 강조했다.

2023
비전 및 전략 발표에 나선 마케팅, 브랜딩, 세일즈 팀은 신제품과 브랜딩 전략, 이벤트 및 프로모션 플랜을 소개하며 회원들의 비즈니스를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 시너지코리아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2022 임팩트파운데이션 기금 1억 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어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2022 임팩트파운데이션 기금 1500만 원을 전달했다. 임팩트파운데이션 기금은 회원과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매월 수익의 0.5% 적립)로 조성되는데, 지난해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창사 이래 가장 많은 기금이 모였다는 점에서 특히 주목된다. 시너지코리아는 2008년부터 현재까지 15년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산하의 한사랑마을과 한사랑장애영아원을 후원 중이다.

더불어 이번
VIP 서밋을 통해 시너지 공식 모델인 배드민턴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용대 선수를 프렌즈오브시너지로 선정하고 감사패를 전했다. 이용대 선수는 시너지와의 인연을 소개하며 제품에 대한 호감을 전하고, 감사를 표했다.
▷ 시너지월드와이드 댄 노먼 사장


또한 시너지월드와이드 댄 노먼 사장은
VIP 서밋 축하를 위해 한국을 방문해 2023년 글로벌 비전 및 전략을 발표하며, 시너지월드와이드를 이끈 시너지코리아가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시너지코리아 탑리더의 리더십 스피치에 이어 VIP 서밋의 하이라이트인 인정식 세션이 이어졌다. 이로써 2022년 성장을 이룬 신규 승급자들의 노고에 감사와 축하를 전하는 자리이자 비즈니스의 동기부여의 시간이었던 2023 VIP 서밋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시너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VIP 서밋은 3년 만에 열리는 큰 행사였던 만큼 모두의 기대가 매우 컸는데, 작년 힘든 경제 상황에서도 성장을 이룬 신규 승급자들의 노고에 감사와 축하를 전하며, 비즈니스 동기부여의 시간을 보낸 것 같다, “2023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시작을 성공적으로 알려 매우 뜻깊은 행사였다고 전했다.

한편 시너지월드와이드는
1972년 최초로 허브를 캡슐화한 네이처스 선샤인(Nature’s Sunshine)의 자회사로, 50년 제품력을 지닌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브랜드다. 네이처스 선샤인과 시너지월드와이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작년 7월 미국 본사 제조 시설에 태양광 시설을 설립하며, 제조 시설의 전력을 재생 에너지로 전환하는 등 ESG 활동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