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스트라,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 출시 (2023-01-18 11:01)

피부 진정 특화 성분 ‘CICA BPMTM’ 함유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민감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토너로, 화장솜으로 닦아내며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주는 저자극 결 케어 제품이다.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는 피부 결을 정돈해 주는 ‘PHA3%’ 성분에 시카를 더해 화장솜으로 인한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이번 신제품에는 피부 진정 특화 성분인 ‘CICA BPMTM’이 함유됐다. 'CICA BPMTM'은 베타글루칸, 피토스테롤,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한 에스트라의 핵심 진정 성분으로, 제품 사용 직후 36%의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관계자는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토너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저자극 포뮬러로 구성했다“4가지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향과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매일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에스트라의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는 에스트라 공식 온라인몰, 아모레몰,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