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독일 명품 비타민이 시장의 패러다임 바꾼다

LR 헬스&뷰티 ‘멀티 비타민 원 샷 앰플’

  • (2023-01-12 16:37)

비타민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가장 대중적이고 오랫동안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군이다. 코로나19 이후 개인 건강과 면역 등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비타민은 신체기능을 조절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물질이다. 우리 몸에서는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에서 섭취해야 한다.

오랫동안 대중적인 인기를 누린 만큼 비타민도 트렌드의 변화를 거쳤다
. 몇 년 전까지 비타민 시장에서 중요한 트렌드는 바로 원료였다. 어디서 개발한 또는 어떤 나라에서 개발한 원료인지에 따라 차이점이 주목받았다. 하지만 최근 이런 흐름에 변화가 생겼다. 원료보다 함량흡수율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졌다. 얼마나 많은 함량과 성분이 함유되었는지가 더욱 중요해졌다. 여기에 흡수율까지 높다면 금상첨화다.


연령대
·성별 요구 모두 맞춘 멀티 비타민
멀티 비타민 원 샷 앰플은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비타민 제품과 달리 모든 연령대와 성별이 원하는 요구 조건을 모두 갖췄다. 우선 모든 연령대와 성별에 필수적인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한다.

농축 앰플은 빠른 효과를 원하는
MZ세대의 니즈와 잘 맞아떨어진다.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와 나이아신,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과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타민B6,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은 MZ세대의 하루 활력을 북돋우는데 도움을 준다. 20~30대가 주축인 MZ세대는 사회 초년병으로 정신적·육체적 피로도가 더 높으므로 비타민B군이 더 많이 더 빠르게 소모되기 때문에 충분히 보충할 필요가 있다.

50
대 이상 시니어를 위한 항산화 기능에도 공을 들였다.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 철의 흡수,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구리와 철의 운반과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E를 통해 항산화 효과를 기본으로 다양한 영양 밸런스를 맞췄다.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며
,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한 비타민A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원하는 여성을 타깃으로 한다. 비타민A는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에도 도움을 준다.


차별화한 독자적 기술력
멀티 비타민 원 샷 앰플
38년 전통의 독일 웰니스 전문기업 LR 헬스&뷰티()(지사장 최범진)는 품질에 대한 높은 기준이 매우 엄격하게 관리되며 공인되는 것으로 명성이 높다.

 
Made in Germany
독일 사람들은 오랜 전통과 자존심을 건 기술력으로 탁월한 제품을 만드는 것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다. ‘멀티 비타민 원 샷 앰플‘2019 독일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그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으며, 효율적이고 간편하게 풍부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차별화된 성분
LR 헬스&뷰티만의 노하우로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미네랄과 함께 13가지 프리미엄 부원료 콜라겐, 히알루론산, 알로에 베라 겔, 용설란수액, 포도주스, 당귤나무열매주스, 배주스, 살구주스, 홍경천추출물, 당귤나무열매추출물, 빌베리열매추출물, 녹차추출물, 광귤나무열매추출물을 함유해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편리성
물 없이 마시는 비타민 100% 액상화 앰플이라는 점도 멀티 비타민 원 샷 앰플만의 특징이다. 보통 타블렛 제형인 비타민을 삼키기 힘든 사람들도 물 없이 간편하게 마시면서 흡수가 용이하다. 여기에 차별화된 저온살균공법을 적용해 비타민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다.


4
의 건강함
설탕, 착색료, 락토스, 글루텐이 들어가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