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하이트진로, 제로슈거 ‘진로’ 첫 출고 (2023-01-10 11:39)

전국 마트, 업소 등에서 동시 판매 예정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경기도 이천공장에서 제로슈거 진로를 첫 출고했다고 110일 밝혔다.

진로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상권의 업소
, 대형 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진로를 리뉴얼 출시했다
. 제로슈거 콘셉트를 적용해 당류를 사용하지 않고, 하이트진로의 99년 양조 기술로 진로 본연의 맛을 유지했다. 특히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을 한층 강화한 게 특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진로는 깔끔한 맛과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해 MZ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했다앞으로도 국내 소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94월 출시한 진로는 누적 14억 병(20221226일 기준)이 판매되며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 1월부터 11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약 5% 증가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