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녹즙, ‘ABC플러스’ 녹즙 출시 (2023-01-10 11:02)

신선한 국내산 유기농 케일 한 병에 담아

풀무원이 건강하고 맛있게 음용할 수 있는 녹즙 신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확대에 나선다.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가볍게 건강을 챙기는 MZ세대를 겨냥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신선한 채소와 과일 섭취를 돕는 ‘ABC플러스녹즙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ABC플러스는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사이에서 미라클 주스로 불릴 정도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ABC주스에 신선한 국내산 유기농 케일을 더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열을 가하지 않아 원물 고유의 맛은 살리고,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했다.

제품에 사용된 ABC주스는 붉은 껍질까지 통으로 갈아 넣은 레드비트와 사과, 당근을 가장 적절한 비율로 배합해 건강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평소 섭취하기 어려운 녹색채소 케일을 국내산 유기농 케일로 엄선하여 원물 그대로 착즙한 뒤 ABC주스와 블렌딩하여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에는 상큼하고 달달한 백포도과즙으로 은은한 단맛을 더했다. 녹즙을 처음 접하거나 생즙 특유의 맛이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맛있게 음용할 수 있다. 가격은 한 병에 2,800(130ml)이다.

‘ABC플러스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와 모닝스텝(녹즙 배달원), #풀무원(샵풀무원)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 이도현 PM(Product Manager)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꾸준한 가운데 직장인들의 건강음료로 여겨지던 녹즙이 2030세대로 고객 외연이 점차 확장되고 있다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가 풀무원녹즙과 함께 건강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해 일상 속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채소 섭취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