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썬라이더에서 찬란한 미래를 맞이하세요”

썬라이더 인터내셔날 김세헌 이그젝큐티브 리저널 디렉터

  • (2022-12-23 09:54)

본지에서는 지난 12월초에 한국을 방문한 썬라이더 인터내셔날 김세헌 사장을 만나 특별 대담을 진행했다. 그는 올해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룩한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사업가들과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리더 사업자들과 회사 중역진들을 만나 발전을 위한 다양한 모임을 주최함으로써, 내년에는 더 큰 성장을 위한 힘찬 행보를 가졌다. 다음은 인터뷰 요지이다.


Q. 
썬라이더가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성장을 이루는 비결은?
그 비결은 바로 기본에 충실하기 때문이다. 썬라이더는 어떤 유행을 좇아가거나 일시적으로 유행하는 제품을 판매하지 않는다. 창업주가 제품의 전문가로서 직접 개발하고 미국의 자체적인 제품 생산 시설을 통해 제조한 독특하고 안전한 제품을 공급한다. 우리의 제품은 동양의 전통과 서양의 첨단 초본 영양 과학을 결합해 오랜 시간 검증을 거쳐 제조된 탁월한 제품으로, 현대인들에게 필수적이다. 따라서 오랫동안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탄탄한 고객층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아울러 이러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사업자들도 안정적인 수입을 창출하고 있으며, 세대를 잇는 사업으로 성장시켜 나가고 있다.

▷ 썬라이더 인터내셔날 김세헌 이그젝큐티브 리저널 디렉터



Q. 
본사가 새로운 제조 공장을 건립한 동기는?
지난해 9월 미국 텍사스주 엘리스 카운티의 시티 오브 미들로디언에 71에이커(87,000) 부지에 최첨단 DFW 공장을 건립했다. 기존의 LA 공장을 텍사스로 이전하는 것은 점점 더 증가하는 썬라이더 제품에 대한 전 세계의 수요에 대비해 미리 확장하기 위함이다. 특히, 텍사스는 물류 및 유통망이 전 세계로 잘 연결되어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데에도 안성맞춤인 지역이다. 또한, 최첨단 제품생산 시설을 텍사스 공장에 추가로 구축하고 있다. 이는 우리가 나날이 성장 발전할 것이라는 확신과 밝은 미래에 대한 원대한 꿈의 실현을 준비하는 것이다.


Q. 
썬라이더만의 특징이 있다면?
썬라이더 사업은 안정적이다. 썬라이더는 창립 41주년을 맞이한 명실상부한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의 글로벌 리더이다. 전 세계에 걸쳐 대부분의 해외 지사는 자체 사옥을 가지고 있다. 한국도 마찬가지다. 외국계 기업이 엄청난 자본을 투자해 자체 사옥을 소유하는 것은 업계에서는 매우 드문 일이다. 이는 한국 시장에서 고객들과 영원히 함께 성장할 것을 의미한다. 네트워크 사업에서 중요한 것은 영속성이다. 우리의 사업자들은 세대를 이어 인적 네트워크를 연결시키고, 안정적인 수입을 창출하고 있다. 직접 제조한 최고 품질의 제품과 함께 오랜 역사와 자체 사옥을 가진 안정적인 회사는 우리가 다른 회사와 차별화되는 것이다.


Q. 
2023년은 한국에서 영업을 시작한지 33년이 된다. 한국 시장에서의 목표는?
썬라이더는 한국 직접판매 시장에 미국계 기업으로 가장 먼저 진출했다.

또한
, 직접판매 기업으로는 최초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면서 대외 인지도를 높여왔으며, 수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이러한 프랜차이즈 사업과 시너지 효과를 네트워크 마케팅에 접목하면서 그동안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사업 성장을 이루고 있다. 2022년에는 대폭적으로 사업이 성장했으며, 2023년에는 썬라이더가 명실상부한 업계의 리더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안정적인 회사, 창업주의 전문성, 우수한 제품, 합리적인 보상제도, 훌륭한 사람들을 보유한 썬라이더는 성장을 위한 모든 것을 갖추었다. 2023년 썬라이더의 슬로건은 ‘2023 our future is bright’이다. 새해 우리의 미래는 찬란할 것이다.


Q. 
한국 시장 성장의 원동력은?
그동안 썬라이더는 정도 경영을 통해 한국에서 탄탄한 기반을 다지며 오랫동안 고객과의 신뢰를 유지해 왔다. 송학근 지사장을 비롯해 전 직원들이 힘을 모아 고객들을 지원함으로써, 고객들이 화답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 썬라이더 인터내셔날 김세헌 이그젝큐티브 리저널 디렉터


또한
,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온라인 행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마케팅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데에도 큰 의미가 있다. 대다수의 회사들이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지만, 썬라이더는 예기치 못한 도전에 주저앉는 것이 아니라 이를 새로운 기회로 활용해 더 큰 성장을 이루어 낸 것이다.


Q. 
2023년 한국에 선보일 신제품은?
최근 미국 본사에서 새롭게 개발한 캔데슨 립칼라 및 립듀밤을 출시할 계획이다. 캔데슨 립칼라는 식물성 원료로 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입술의 영양과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다. 립듀밤은 항상 촉촉한 입술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름다움과 건강을 고려한 제품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캔데슨 페이스 팔레트와 몇 종의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Q. 
한국의 사업자와 소비자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썬라이더에는 무한한 잠재력이 있다. 지난 40여 년간 썬라이더는 이를 증명해왔다. 이제는 사업자 여러분이 추천과 후원을 통해 사업을 적극적으로 구축할 때다. 회사는 사업자들이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개선해 나갈 것이다. 썬라이더에는 전 세계적으로 성공한 수많은 사업가가 있다. 그들은 경제적인 자유뿐만 아니라 헬스 앤 뷰티 제품을 통해 더욱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하면서 썬라이더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고 있다. 여러분도 그 주인공이 될 수 있다. 계묘년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멋진 썬라이더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길 기원한다.


김혜영 기자
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