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주네스

진영이 다이아몬드 디렉터

  • (2022-12-23 09:45)

주네스글로벌코리아(이하 주네스) 진영이 다이아몬드 디렉터는 주네스를 만난 지 7년째이다. 이 사업을 하기전에는 영어교사로 교육직에서 20년간 종사했고, 동료 교사였던 더블 다이아몬드 장미애 디렉터로부터 주네스를 소개받았다.


Q. 
주네스를 만나게 된 계기는?
20년간의 교육직의 마지막 종착지라 생각한 영어 학원을 운영하고 있었다. 앞으로 경제활동도 할 수 없게 되고 건강에도 만약에 문제가 생긴다면 어떻게 할까 하는 미래의 불안과 걱정으로 답도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을 즈음 주네스를 만났다. 주네스는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되었고 매일 같이 새로운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


Q. 
주네스만의 특별함은 무엇인가?
주네스에 대한 정보를 처음 받기 전까지는 네트워크마케팅 회사들의 제품도 한 번도 경험하지 않을 정도로 정보에 둔했다. 하지만 주네스 사업에 뛰어든 이후 다이아몬드까지 성취할 수 있었던 것은 장미애 스폰서와의 돈독한 신뢰가 바탕이 되었기 때문이다.

50
대 중반까지 누구보다 모범적이고 성실하게 살았으나 늘 2% 정도 부족한 것 같았다. 하지만 주네스를 통해 새로운 소득원을 알게 되었고, 이를 통해서 꿈을 꿀 수 있고, 자유로운 삶을 살 수 있는 기회와 비전에 깜짝 놀랐다.

▷ 진영이 다이아몬드 디렉터

주네스는 기회와 비전을 최대로 제공하는 회사로 내 삶에 변곡점이 되었다. 주네스가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여행과 엑스포를 포함한 수많은 보상과 기회를 점차 더 알게 되면서 이런 기회들이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적인 삶에 기여할 수 있게 했다.


Q. 
위드 코로나 시대에 주네스 비즈니스의 장점은?

주네스는 150여 개국에 유통망이 펼쳐진 최고의 플랫폼 기업이다. 이 시스템을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그것을 이용해 집에서도 스마트폰 하나로 전세계시장을 대상으로 사업을 할 수 있는 홈코노미 시스템을 갖췄다. 코로나19 시대에도 온택트를 바탕으로 또 다른 소득을 창출할 수 있는 것이 주네스 사업이다.

코로나가 발생하면서 모두가 우왕좌왕 할때 주네스
PJPOP그룹 최고 리더 박홍렬&장미애 스폰서는 주네스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완벽하게 준비해 놓은 기회를 누가 먼저 이해하고 구동 하는지에 달려 있다. 최신 스마트폰을 가지고도 예전 집 전화의 사용방식을 고집한다면 그 효용 가치는 극대화하지 못한다고 말하면서 온라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모두가 힘들다는 시기였지만 PJPOP 그룹은 성장했다.

위드 코로나 시대와 미래를 예견한
PJPOP그룹은 20211229일에 우리의 꿈을 이룰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론칭하여 시스템화했다. 덕분에 2022년 많은 성장을, 다가오는 2023년에는 기적을 이루어 낼 준비가 되어있다.


Q. 
주네스에서만 즐길 수 있다는 라이프 스타일 체인지 여행이란 무엇인가?
주네스에는 주네스트레블이라는 인센티브여행 프로그램이 있다. 이 여행을 라이프 스타일 체인지 여행이라고도 부르는데 이름 그대로 우리의 라이프 스타일을 완전히 바꿔주는 여행이다. 멤버가 늘어나고 거기에 대한 보상이 있고 소득이 늘어나고 재산권이 커지는 것도 있지만, 그 여정 속에서 삶에 대한 시야의 확장, 생각의 확장, 꿈의 확장까지, 여행을 경험할 때 마다, 성장하고 변화하는 나를 발견하게 된다. 그 여행을 통해 내 삶이 완전히 바뀌게 된 것이다. 그래서 주네스의 여행을 라이프스타일 체인지라고 하는 것 같다.


주네스는 왜 누구에게나, 심지어 오늘 등록한 회원에게도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걸까?

주네스는 서로의 역량을 강화하고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사람들을 도와서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킨다는 정신으로 창립됐다
. 바로 그 정신과 철학을 확장하여 나가기 위해 여행이라는 시스템이 만들어졌다.

그리고 이 시스템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삶이 바뀔 수 있다는 생각들이 형성된다
. 주네스는 2019년에만 2만 명에 가까운 회원들에게 여행을 제공했고 그 여행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이 세계여행이 생활이 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누리고 있다. 주네스가 전 세계 누구나 다 아는 브랜드가 되고 전 세계 누구나 사랑할 수밖에 없는 브랜드가 된 데에는 여행이 큰 몫을 했다.
 
Q. 주네스 사업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처음에는 단순히 얼마의 추가소득을 벌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했다. 하지만 주네스는 훨씬 더 원대한 꿈도 꿀 수 있게 했고, 더 원대한 멋진 일들도 할 수 있다는 나 자신의 가능성을 확인해줬다. 이것이 바로 주네스 사업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Q. 2023
년에는 어떤 리더가 되고 싶은지?
주네스에서 자신의 잠재력을 계발해 나가는 사람들이 함께 한다면, 2023년 주네스는 희망적이다. 특히 한국 주네스는 아시아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주네스의 성장에 발맞춰 내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은
PJPOP의 최고 리더 장미애&박홍렬 두 스폰서의 적극적인 멘토링 덕분이었다. 나 역시 함께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들이 꿈꾸고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우며,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치는 리더가 되고 싶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