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로레알 그룹, ‘시효(SHIHYO)’ 론칭 (2022-11-21 10:30)

로레알 그룹 합작투자 통해 새로운 럭셔리 뷰티 브랜드 론칭 첫 사례



로레알 그룹
(이하 로레알)은 호텔신라, 사모펀드(PEF) 앵커에퀴티파트너스(이하 앵커)3사 합작법인으로 설립한 로시안(LOSHIAN)을 통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로레알이 합작투자를 통해 새로운 뷰티 브랜드를 론칭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시간의 지혜라는 의미를 담은 시효는 동양의 24절기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탄생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시효는 허브 사이언스를 기반으로 자연으로부터 얻은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시효는 각 계절의 적기에 수확된
24가지 자연 원료를 담고 있으며, 과학적 연구와 혁신을 통해 입증된 효능을 결합해 제품을 선보인다. 모든 제품에는 쌀뜨물과 인삼수를 24가지 자연 원료와 배합하여 만든 시효만의 특허받은 핵심 성분인 시효24(Shihyo24)가 들어가 있다.

시효는
24가지의 자연 원료가 함유된 24개 앰플을 비롯해 클렌저, 에센스, 크림 등의 스킨케어 라인과 샴푸, 컨디셔너 등의 헤어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시효는 로레알이 오랜 기간 쌓은 뷰티 전문성과 호텔신라의 럭셔리 유통 채널
, 앵커의 탄탄한 자본력 및 경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개되는 브랜드다. 시효는 몇 달 내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가든(Seoul Garden)’을 서울 신라호텔에 열고 몰입도 높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릴 샤푸이
(Cyril Chapuy) 로레알 그룹 럭스(LUXE) 부문 사장은 특허받은 시그니처 성분(시효24)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수준의 스킨케어와 럭셔리 뷰티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