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리케이, 암초 보호 노력 인정 받아 (2022-11-17 16:22)

혁신적인 해양 보존 프로그램 성공적으로 이행


메리케이(Mary Kay)가 국제자연보호협회(The Nature Conservancy, 이하 TNC)가 이달 발표한 ‘2022 세계 암초 영향 보고서(Global Reefs Impact)’에서 암초 보호를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TNC
의 보고서는 TNC가 민간 부문과 파트너십을 맺어 해양 생물을 보호·보존할 혁신적인 해양 보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행한 방식과 최근의 성과를 담고 있다.

보고서는
슈퍼 암초(Super Reefs)’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슈퍼 암초는 해양 온난화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 정도로 회복 탄력성이 뛰어나다. 슈퍼 암초 프로젝트의 목표는 세계 슈퍼 암초 네트워크를 규명·보호·성장시켜 산호초의 미래를 지키는 것이다. 우즈홀 해양 연구소(Woods Hole Oceanographic Institution), 스탠퍼드 대학교, TNC 소속의 해양 과학, 보호·보존, 관리 전문가들이 슈퍼 암초 팀에 참여했으며, 역사상 가장 중요한 순간을 맞은 산호초를 보호하는 각국 정부와 지역사회를 뒷받침하는 메리케이가 프로젝트를 후원했다.

엘리자베스 맥레오드
(Elizabeth McLeod) TNC 글로벌암초시스템 총괄은 파괴된 암초가 회복되고 있다기후 변화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산호초를 파악하고 보호하는 일이 시급하다고 강조했다.

메리케이의 데보라 기빈스
(Deborah Gibbins) 최고운영책임자는 메리케이와 TNC의 파트너십은 약 32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이제 시작일 뿐이라며 “2022년 메리케이는 해양 건강에 초점을 맞춰 지속 가능성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했다고 말했다. 이어 해양의 건강은 곧 지구의 건강이며, 모두가 해양 보호를 위해 제 역할을 다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뉴스와이어 1111>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