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라인 출시

배우 겸 가수 크리스탈 모델로 발탁

  • (2022-11-07 11:34)


파인투데이의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츠바키가 극손상모 케어를 위한 츠바키만의 새로운 차원의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라인을 출시하고, 배우 겸 가수 크리스탈을 모델로 발탁했다.

100
년 역사를 지닌 츠바키의 노하우를 담은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라인은 로얄젤리 추출물과 동백나무 씨 오일 등 뷰티 에센스 성분을 농축한 골든 리페어 성분과 모발의 손상된 부분을 케어하는 데미지 센서성분이 함유돼 잦은 펌과 염색, 드라이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촉촉하고 윤기 나는 모발로 가꿔준다.

츠바키는 새롭게 선보이는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라인과 함께 배우 크리스탈을 모델로 발탁했다. 풍성해 보이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가진 크리스탈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와 브랜드의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츠바키 프리미엄 모이스트 & 리페어 라인은 강력한 수분 케어 효과로 촉촉하고 윤기 나는 모발로 가꿔주며,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3종으로 구성된다. 에어리 메모리 에센스와 데미지 센서 성분이 함유된 츠바키 프리미엄 볼륨 & 리페어 라인은 숱이 적고 가늘어 힘없는 모발에 볼륨감을 부여해 풍성해 보이고 부드러운 모발로 케어하며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3종으로 출시된다.

고급스러운 블랙과 골드 컬러 케이스로 새롭게 출시된 츠바키의 최상위 프리미엄 라인인 츠바키 프리미엄 EX 인텐시브 리페어 라인은 극도로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 케어를 위해 모발 깊숙한 곳까지 케어해 주는 아이오닉 성분과 골든 리페어, 데미지 센서 성분이 함유됐다.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2종으로 구성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