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베르니, 아스트로 문빈 엠버서더 발탁

문빈 친필 메시지 포토카드 선착순 증정 및 할인 이벤트 진행

  • (2022-11-07 11:33)

K-POP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문빈이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대표 권기현)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의 앰버서더로 선정되었다.

비엔에이치코스메틱 지베르니 관계자는 문빈의 엠버서더 선정 이유에 대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 미남이자 예전부터 지베르니 고밀착 라인을 사용해온 문빈이야말로 지베르니(GIVERNY)가 찾던 엠버서더라고 설명했다.

지베르니
(GIVERNY)와 문빈의 맞는 케미스트리는 화보 촬영장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문빈은 베이지, 핑크, 블랙 세 가지 컨셉에 맞춰 훈훈함, 귀여움, 치명적인 섹시함까지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이며 촬영 스텝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지베르니 밀착/고밀착 라인으로 완성한 메이크업 역시 촬영 내내 무너짐 없이 문빈의 완벽한 피부를 더욱 빛나게 하며 역대급 화보 비주얼을 완성했다. 문빈은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예전부터 메이크업을 받을 때 지베르니 제품을 사용해왔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도를 드러냈다.

지베르니 X 문빈앰버서더 선정기념으로 117일부터 소진 시까지 올리브영 내 지베르니 제품 구매 시, 문빈의 친필 메시지가 담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품목은 지베르니 주요 제품인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밀착 커버 쿠션,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센서티브 마스카라이며, 이벤트 동안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3만 원 이상 구매 시 추가 쿠폰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