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인셀덤, 론칭 4년 만에 판매수량 ‘3,000만 개’ 돌파 (2022-09-28 11:08)

“베스트셀러 완판 행진…신제품도 4개월 만에 100만개 팔려”


(주)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고기능성 브랜드 인셀덤이 브랜드 론칭 4년 만에 누적 판매 수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9월 28일 밝혔다.

인셀덤은
어린 세포 발견의 비밀을 슬로건으로 피부 본연의 잃어버린 빛을 되찾아 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 준다.

베스트셀러 상품인 더마톨로지 퍼스트패키지
EX, 엑티브 크림 EX 등은 물론 올해 초 첫 신제품으로 출시한 비에톤 멀티스틱 밤 초도 수량 완판에 이어 3월 론칭한 프리미엄 미백 광채 라인 래디언솜100이 출시 4개월 만에 100만 개를 돌파하면서 히트 상품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인셀덤 브랜드 관계자는
뷰티 플래너님들의 생생한 제품 후기와 SNS에 실시간 올라오는 소비자분들의 반응을 통해 다시 한번 제품의 뛰어난 효능과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앞으로도 즉효성 있는 차별화된 제품만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인셀덤의 헤리티지 원료인 병풀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