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늘어나는 술자리, 혈중 콜레스테롤이 걱정된다면

  • (2022-09-22 13:28)

무더위가 한 풀 꺾이자 술자리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지난 2년간 지속된 팬데믹으로 미루었던 만남이 몰리면서, 연말을 앞두고 술자리를 비롯한 각종 모임들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모임이 증가하면 혈중 콜레스테롤 관리에도 적신호가 켜진다
. 모임에서 피할 수 없는 술이나 기름기 많은 삼겹살, 곱창 같은 육류, 튀김류 등 음식은 혈중 콜레스테롤을 쉽게 증가시키기 때문이다.

콜레스테롤은 세포의 일반 성분이자 세포막을 구성하는 요소로
, 체내 필수 성분이다. 체내 호르몬과 비타민 D를 합성하는 역할도 콜레스테롤이 담당한다. 하지만 혈중 콜레스테롤이 높으면 혈행 및 혈액 건강이 나빠질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하다.

피할 수 없는 술자리나 모임 등이 많다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콜레스테롤을 관리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 좋은 사람들과 더욱 건강한 모임을 이어갈 수 있도록 콜레스테롤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체내 콜레스테롤 개선 돕는 한국허벌라이프
키토산 플러스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표적인 성분은 바로 키토산이다. 키토산은 게, 새우 등 갑각류의 껍질에 함유된 키틴을 인체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가공한 것이다. 키토산은 체내에서 담즙과 결합하여 배출되면 콜레스테롤이 담즙을 만드는데 사용되기 때문에 혈중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키토산 플러스는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키토산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알약 형태로 되어있어 13, 1회에 2정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부성분으로 크롬과 치커리뿌리추출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도 함유하고 있다.


이롬
황성주 박사의 11생식 뉴밀플러스

이롬이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새로 선보인 황성주 박사의 11생식 뉴밀플러스는 면역력 강화와 더불어 항산화 작용, 혈당조절 등에 도움을 주는 미슬토와 차가버섯, 베타글루간이 함유돼 있다. 미슬토는 체내 항산화 작용을 돕고 콜레스테롤 저하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뉴웨이브
쾌알차

뉴웨이브는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는데 도음을 줄 수 있는 쾌알차를 출시했다. ‘쾌알차는 합성합료 및 착색료 등 식품첨가물 없이 차천자피와 알로에전잎, 푸룬농축분말 3가지 원료만 사용하여 식약처 우수 건강식품 제조기준GMP)이 적용된 시설에서 생산하고 있다.


파이토웨이
써큐시안 블러드케어

써큐시안 블러드케어는 오메가3와 홍국, 오엔자임Q10, 엽산, 아연 등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11가지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콜레스테롤과 혈행, 혈압을 동시에 케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