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국내 최초 L-아르기닌 건기식 출시”

개별인정형 원료…혈관 이완 통한 혈행 개선 기능성 인정

  • (2022-09-19 12:31)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이하 대상)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가 국내 최초로 L-아르기닌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아르포텐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919일 밝혔다.

식약처에서 혈관 이완을 통한 혈행 개선 기능성을 인정 받은 제품은
아르포텐 솔루션이 유일하다. ‘혈관 이완은 혈액을 내보내는 혈관의 탄력성을 높이고 긴장도를 낮추는 것을 의미한다.

아르포텐 솔루션은 평소 혈행이 원활하지 않거나 혈압이 높은 이들이 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혈관이 노화될수록 탄력성이 떨어져 단단해지고 혈액 순환에 문제를 가져올 수 있다
. 혈관이 적절히 이완될 수 있게 돕는 성분이 바로 ‘L-아르기닌이다.

아르포텐 솔루션을 섭취하면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 최대치인 L-아르기닌 6,000mg을 액상형 앰플 형태로 편하게 마실 수 있다.

L-
아르기닌은 그동안 혼합음료 등 식품 형태로만 존재했지만 대상그룹의 기술력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으로 처음 출시됐다.

특히
, 대상의 아르기닌은 건강기능식품 원료 중에서도 고시형 원료가 아닌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개별인정형 원료는 기존 시장에 없던 원료를 연구하고 임상을 거쳐 안전성, 기능성 등 식약처의 까다로운 기준을 충족해야만 허가를 받을 수 있다.

대상에 따르면
L-아르기닌의 효능은 SCI급 논문을 통한 인체적용시험 결과로도 입증됐다. L-아르기닌 6g3일간 섭취한 결과 수축기 혈압 감소 효과가 확인됐다. 10일간 L-아르기닌을 섭취한 후에는 혈관 회복 속도와 혈관 탄력성 개선에서도 유의미한 효과가 나타났다.

이밖에도
아르포텐 솔루션은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는 나이아신과 단백질·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함유해 일상 속 활력 증진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당류·지방·나트륨·콜레스테롤을 포함하지 않은 4제로(zero) 제품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새콤달콤한 오렌지 맛으로 아르기닌 특유의 비린 맛도 잡아냈다.

대상은
아르포텐 솔루션출시를 기념해 919일 저녁 845분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싱글 구성(2박스) 더블 구성(4박스) 트리플 구성(6박스)을 선보이며, 트리플 구성 구매 시 론칭 기념 이벤트로 아르포텐 솔루션체험분(3)을 추가 증정한다.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체험분을 먹고 효과를 느끼지 못한다면 트리플 구성을 반품할 수 있는 파격적인 조건까지 더했다.

대상 관계자는
“3일간의 섭취만으로도 혈관 건강 개선을 돕는 소재 L-아르기닌을 아르포텐 솔루션을 통해 처음 건강기능식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나이아신·비타민 B6까지 한 병에 담아, 혈행 개선은 물론 일상에 활력이 필요한 중장년층에게 건강하고 기운찬 일상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 웰라이프는 60년 전통의 대상그룹 식품 안전센터의 검증을 거쳐 고객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하고 엄선된 건강식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연구개발과 생산을 지속하고 있다. 아르기닌, 클로렐라, 홍삼을 비롯해 눈, , 관절, , 혈행, 여성·남성 건강을 위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