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APLGO코리아에서 행복한 성공 이룰 것

  • (2022-09-15 18:02)

한국에서 사업을 시작한 지 채 1년이 되지 않은 에이피엘고코리아()(지사장 권용식)에서 최근 최고 직급인 프리미어 디렉터 직급자를 비롯해 다양한 신규 직급자가 대거 탄생했다. 이들 중 최고 직급 프리미어 디렉터의 주인공은 APLGO코리아 UDT그룹을 이끌고 있는 임소정&박대유 사업자로 APLGO를 만나 최고 직급을 달성하게 된 스토리를 들어봤다.


자기 소개
에이피엘고코리아와 함께 행복한 성공을 꿈꾸고 성취해가고 있는 APLGO UDT(UsDropTop) 그룹 대표이며 프리미어 디렉터 부부사업자 임소정&박대유다.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을 접하게 된 시기와 계기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자와 회사경영까지 23년 정도 진행했다.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은 평범한 사람들에게 시간적, 경제적 자유와 꿈을 실현할 유일한 기회가 될 수 있는 비즈니스라고 생각한다. (임소정)피아노 전공을 하고 학원을 운영하며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을 했고 남편은 개인사업을 오래 운영해 왔지만 1999IMF 경제위기로 수입에 한계가 생기면서 우연히 접하게 된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은 지금 우리 부부에게 완벽한 직업으로 행복하게 사업에 임하고 있다.


에이피엘고 사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
완벽한 글로벌 비즈니스의 성공을 이루고 싶었던 우리 부부에게는 유럽에서 시작된 에이피엘고라는 회사가 인생 최고의 기회와 타이밍이 될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에이피엘고 창업주이자 최고의 경영자인 세르게이 클리코프는 17세에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를 시작한 최고의 경험이 있고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의 본질과 시스템을 잘 알고 구축해왔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몇백 년간 전 세계 건강식품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혁신적 대안법인 독보적인 기술력과 자체 생산, 연구소, 유통라인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구축되었고 세르게이 클리코프와 올가 클리코프 부부의 경영 능력, 시스템과 이벤트 및 여행 등 모든 조각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 판매 유통라인을 통해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제품이 유통되고 있고 20여 개국 지사의 원서버 원라인을 통해 재구매 매출이 90%가 넘는 특별하고 독보적인 제품을 갖고 있다. 앞으로 건강식품 시장은 DROP(설화요법)으로 식품업계 패러다임이 바뀔 것으로 생각한다. 아시아에 최초로 한국이 오픈되었고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을 꿈꾸고 포기하지 않고 있는 많은 사업자들에게 최고의 기회가 될 거라는 확신이 들었다.

▷ 프리미어 디렉터 부부사업자 임소정&박대유


한국 최초
PD 직급 달성의 원동력
많은 사람이 이 사업에서 성공하는 것이 내 산하에 많은 파트너를 만들고 많은 소비자를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많은 시간을 소비자 또는 사업자를 만드는 데 힘쓴다. 그러나 20여 년 동안 겪었던 시행착오 속에서 절실히 깨달은 것은 결국 이 사업에서 끝까지 살아남고 성공하는 핵심은 사람을 얼마나 이해할 수 있느냐?’였다. 원동력과 비결이라면 같은 생각을 공유하고 선한 의도를 가진 UDT그룹 가족분들이 회사와 같은 방향으로 용기를 내 누구보다 먼저 함께 도전함으로써 다른 이들에게도 참여의 동기를 부여한 것이라 생각한다. 최고의 팀워크로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낸 UDT그룹 가족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는 섬김
, 배움, 성장이 가장 중요하다. 배우려 하지 않으면 성장할 수 없다는 것은 불변이다. 에이피엘고 UDT그룹은 안정적인 시스템과 아름다운 문화를 함께 만들어 갈 것이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과 함께 성장해 나아갈 것이다.



부부사업자의 장점과 단점
장점은 늘 함께하며 여행하듯 비즈니스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나의 영원한 비즈니스 동반자이자 룸메이트인 남편 덕분에 우리의 비즈니스는 완벽한 콜라보가 이루어지고 있다. 단점은 아직까지 특별히 없다.(웃음)


한국 최고 직급자로서 펼칠 리더십
리더십을 발휘하기 위해서 때론 카라스마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때로는 강한 어조의 말도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거울 속의 나처럼 나도 말과 행동으로 보여주고 있는지 그저 지시만 하고 나는 행동을 하고 있지는 않은지 생각도 많이 하게 됐다. 사람은 대부분 자기중심적이라지만 먼저 상대방을 이해하고 항상 내가 아닌 상대방의 입장에서 그 사람의 말과 행동을 이해하는 리더십이 더더욱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섬김의 리더십으로 동반성장이 절실히 필요한 때가 아닌가 싶다. 지금은 좋은 세대교체가 필요한 때이다. 마케팅 수장으로서 조직과 함께 뛰며 성장하고 성공을 함께 이루어 낼 것이다. 그리고 그룹의 명확한 비전과 미션을 공유할 것이다. 또한 고객을 위해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는 조직의 리더십을 발휘할 것이다.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는 혼자 할 수 없는 사업이기 때문에 회사와 한 방향 한목소리로 함께하며 그룹에 리더, 사업자분들과 솔선수범하며 제대로 함께 하겠다.


에이피엘고코리아를 통해 이루고자하는 목표
평소 사람을 키우면 그 사람들이 그룹을 키운다!!”라는 말을 믿고 살아왔다. 세르게이&올가 클리코프 창업주와 한국의 권용식 지사장님, 임직원분들과 미션을 공유하며 APLGO회사가 전 세계 최고의 회사가 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해 함께 만들어가겠다. 2023년까지 에이피엘고코리아 직급자인 내셔널디렉터 100조가 목표이며 에이피엘고를 통해 아시아 진출과 전 세계 많은 사람에게 올바른 문화와 시스템을 전파하고 동기부여를 줄 수 있는 사업자로 남고 싶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