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리케이, ‘세계 성 격차 보고서’에 성명 남겨 (2022-09-15 17:30)

여성을 위한 획기적인 변화 이루고자 해


메리케이(Mary Kay Inc.)의 최고법률책임자 겸 최고다양성포용성책임자인 줄리아 A. 시몬(Julia A. Simon)이 세계경제포럼(WEF)2022세계 성 격차 보고서(Global Gender Gap Report)’에 다음과 같은 성명을 남겼다.

메리케이는
2019년 여성역량강화원칙(WEPs)에 서명하고, 2021년 성평등과 지속가능발전목표(SDG)를 앞당기기 위해 성평등포럼행동연합(GEFAC)에 가입했다.

메리케이는 유엔 글로벌 콤팩트
(UNGC)2022~2023년 여성 역량 강화 이니셔티브인 TGE(Target Gender Equality) 프로그램에 참여해 기업과 공급망의 여성 리더십을 발전시킨다는 목표를 이행하고 있다. 또한 여성의 포용성을 증진해야 한다는 믿음으로 회사의 가치와 헌신을 행동으로 옮겨 모범을 보이고 있다.

메리케이는 성평등과 여성의 역량 강화를 앞당기기 위해
10년 지속 가능성 전략인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한 오늘의 풍요로운 삶(Enriching Lives Today for a Sustainable Tomorrow)’을 펼치고 있으며 2030년까지 성과를 목표로 진행할 계획이다.

메리케이는 여성을 위해
, 여성에 의해 설립된 기업인 양성 기업이라는 사명에 영감을 얻어 여성의 기업가 정신을 발전시키고, 여성의 경제력 제고를 가로막는 장애물을 없애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메리케이는 이러한 비전을 바탕으로 구조적·문화적 장벽을 없애기 위해 유엔 6개 기구가 함께하는 전략적 파트너십 여성창업액셀러레이터(WEA)’2019년 합류했다.

<뉴스와이어 95>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