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스디플랫폼, 면역핏 챌린지 SEASON 3

고른 영양 섭취로 건강하고 현명한 다이어트

  • (2022-08-31 16:33)


지난해부터 회원들이 직접 체험하고 좋은 결과로 이어져 지난 2월 면역핏 챌린지 시즌2를 진행한 ()에스디플랫폼(회장 박설웅)이 새로운 시즌을 맞이한다. 913일부터 진행되는 면역핏 챌린지 시즌3를 알아보자.



에스디플랫폼 면역핏다이어트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 인스턴트 식품 섭취 증가 등으로 국내 고도비만율은 계속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비만이라는 사실에 많은 사람이 다이어트를 평생의 숙제로 여기고 다양한 방법의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있지만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효과를 준다고 할 수 없고, 자칫 맹신할 경우 영양 불균형으로 인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영양 불균형은 우리 몸의 면역체계에 영향을 미쳐 면역 저하로 각종 바이러스에도 쉽게 노출될 수 있다
. 코로나 팬데믹으로 여전히 면역이 화두인 만큼 고른 영양 섭취와 함께 건강하고 현명한 다이어트 방법이 필요한 때이다.

이러한 일반적인 다이어트로부터 발생 될 수 있는 문제점을 해결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바로 에스디플랫폼의 면역핏다이어트다
. 면역핏다이어트는 다이어트면역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된 면역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회원들이 직접 체험하고 좋은 결과를 만들었으며, 무엇보다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과 다이어트를 모두 챙길 수 있어 지치거나 피로하지 않은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면역핏 챌린지 시즌
3는 면역핏 패키지를 구매해 개인 또는 팀전으로 참가 신청하면 되며, 오는 10월 결과 발표 및 시상이 있을 예정이다.


건강하게 잘
~빠진 몸매 만들기
면역력과 체지방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면역핏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에스디플랫폼의 5가지 대표 건강기능식품 파워칼로리 락앤컷, 퓨어 MCT, 에스디 크릴오일, 에스디 뉴트리션 프로틴, 에스디 에이뮨을 통해 요요현상이 없는 체중관리를 할 수 있는 검증된 다이어트다. 이들 5가지 제품을 통해 체지방 감소, 식욕 조절 지방 연소, 포만감 풍부한 영양소 단백질 공급, 활력 면역강화, 피로 개선 등 총 5단계로 체계적인 관리를 할 수 있다.

특히
, 5가지 제품 중 파워칼로리 락앤컷퓨어 MCT’는 체지방 감량에 직접적인 도움을 준다.

파워칼로리 락앤컷은 다이어트 신소재인 시서스추출물(CQR-300)’을 함유하고 있다. 시서스는 천연 식욕 억제제라 불리는 포도과에 속한 다년생 식물이다. 주로 인도와 스리랑카 등 남아시아 일대와 아프리카 등 열대지역에서 서식하며,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100% 식물성 신소재 다이어트 원료이다. 지방분해 호르몬, 폭식 예방 호르몬, 식욕억제 호르몬 등 3대 비만 호르몬을 조절해 체지방 감소 및 식욕 조절을 통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또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차단하고 글리코겐의 축적량을 증가시켜 혈액의 포도당 농도를 안정화해 식욕억제 효과가 있는 가르시니아껍질추출물, 대사량 증가 및 호르몬 분비 조절·항산화 효과가 있는 녹차추출물, 흰 강낭콩, L-카르니틴, 감귤과즙분말, 크롬건조 효모 등의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퓨어 MCT’는 세계 유명 셀럽 및 연예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의 주요 소재인 MCT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우리 인체는 탄수화물을 연료, 에너지로 활용하지만 과한 탄수화물 섭취는 인슐린 증가라는 문제를 야기시킨다. 따라서 건강하고 착한 지방인 MCT오일을 연료로 사용해 우리 인체가 지방을 쓰게끔 만들어 주는 원리로 퓨어 MCT가 개발됐다. 특히, 100% 코코넛오일에서 추출해 체내 축적 없이 빠르게 에너지로 쓰이는 C8(카프릴산) 99%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포만감 및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코코넛 오일같이 독특한 향, 맛이 없고, 잘 굳지 않으며, 개별포장으로 위생성과 휴대성도 편리하다.


면역핏다이어트
5단계

파워칼로리 락앤컷 - 체지방 감소 / 식욕조절
- 효과 좋은 시서스 식물성 다이어트
-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지방 감소 확인
- 현대인의 식습관 및 체질개선 다이어트

퓨어 MCT - 지방연소 / 포만감

- 100% 코코넛에서 추출한 MCT오일

- 에너지 전환율이 높은 카프릴산 99% 함유

- 목넘김이 쉽고 부드러운 연질캡슐

 
에스디 크릴오일 - 풍부한 영양소

- 에스디만의 100% 효소추출 특허공법

- 인지질, 오메가3, 아스타잔틴, 아미노산 17종 함유

- 선상급속냉동 & 크릴 어획시 보존료 사용

 

에스디 뉴트리션 프로틴 - 근육량 증가 / 활력

- 식물성+동물성 단백질의 스마트한 배합

-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귀리식이섬유 함유

- 합성 착향료, 당성분 배제로 낮은 칼로리

 

에스디 에이뮨 - 면역강화 / 피로개선

- 에스디만의 면역증진 특허원료 바다제비집함유

- 유기농알로에분만, 홍삼, 아연이 함유된 3종 복합기능성

- 온가족 쉽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분말형 스틱포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