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ACN코리아, 2022년 베네비타 챌린지 성료

건강한 아름다움, 건강한 다이어트!

  • (2022-08-25 13:00)
베네비타 챌린지 최종 우승자를 선정하는 최고의 도전’(본선 대회)이 개최됐다.

세계적인 직접판매회사 에이씨앤코리아
()(이하 ACN코리아)의 프리미엄 뉴트리션 브랜드인 베네비타(Benevita)는 다가오는 여름을 앞둔 지난 4건강한 아름다움·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2022년 제1회 베네비타 챌린지를 시작했다.


2022
베네비타 챌린지 10주간의 치열한 도전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규칙적인 운동, 전문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한 체중 감량을 돕는 베네비타 챌린지는 다이어트 및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은 ACN코리아 회원들을 대상으로 베네비타의 챌린지 팩(C3프리미엄 C4프리미엄 쉐이크-! 밸런스 멀티팩 컴플릿 프로틴 화이버 쾌변 젤리 이지 클린 티)을 통해 건강한 몸 만들기를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 수상자 단체 컷 with 트로피


▷ 수상자 단체 컷 with 트로피


특히
, 2022년 베네비타 챌린지는 소비자 회원에게까지 참가 자격을 확대하여 베네비타를 애용하는 모든 회원들이 챌린지를 통해 성취감을 맛봄과 동시에 건강과 총 1,000만 원 상당의 상품(현금 및 상품)까지 챙길 수 있는 일석삼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또한 도전 카테고리의 다양화로 지난 챌린지 시즌에서 아쉬웠던 점을 보완하고 도전의 재미를 더하는 효과를 얻었다
.

10주의 기간 동안 베네비타 챌린지 팩과 균형잡힌 식단, 규칙적인 운동을 통하여 체지방률을 3% 이상 감량한 모두의 도전달성자에게는 감량률에 따라 약 10~20만 원 상당의 상품이 증정되었으며 최고의 도전에 도전할 기회가 주어졌다.

사실상 본선 대회에 해당되는
최고의 도전모두의 도전달성자에 한하여 도전을 희망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신청서 접수 후 각 카테고리의 심사 기준에 따라 평가, 사전 투표를 거쳐 최종 후보가 결정됐다.
▷ 메이크오버 현장



최고의 도전영광의 수상자
이날 최고의 도전에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 후보들이 무대에 올랐다.

체중 및 체지방률 감량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베네비타 트랜스포메이션 킹/부문은 10~15kg 이상의 높은 감량을 보인 후보들의 신청이 줄을 잇는 놀라운 결과를 확인했으며 베네비타 챌린지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체형을 만든 회원을 뽑는 미스/미스터 베네비타부분은 나이를 짐작할 수 없을 만큼 멋지고 건강한 몸매를 만든 회원들이 신청하여 주목 받았다. 그리고 뛰어난 소비자 회원에게 수여하는 특별상까지, 최종 후보들은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도전을 이어갔다.

본선 진출자들은 다양한 연령대
, 성별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체중, 체지방 감량을 보이며 변화된 몸매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본선 무대에 올랐으며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베네비타와 함께하는 건강 노하우를 전달하겠다는 앞으로의 비전을 밝혔다.

최종 수상의 영광은 트랜스포메이션 킹 부문 우승자 박종민
, 트랜스포메이션 퀸 부문 1위 송경애, 2위 이율겸, 3위 곽미경, 미스 베네비타 부문 1위 김봄결, 2위 이치언이 차지했으며, 소비자 회원으로 뛰어난 결과를 보여준 최연소 참가자 노가은(21, )에게는 소비자 회원 특별상인 베스트 커스터머상이 수여됐다.

각 부문
1위 수상자에게는 현금 100만 원 + 46만 원 상당의 베이직 챌린지팩 1세트, 2위 수상자에게는 약 100만 원 상당의 파워 챌린지팩 1세트, 3위 수상자와 베스트 커스터머에게는 베이직 챌린지팩 1세트가 수여됐다.


파이널
7인의 바디 프로필 촬영
베네비타 챌린지 최종 후보 모두에게는 스튜디오에서 전문가의 헤어스타일링, 메이크업을 통한 메이크오버와 함께 바디 프로필 사진 촬영이 부상으로 제공됐다.

바디 프로필은 원래 보디빌딩이나 웨이트 트레이닝 전문가가 피트니스 대회 수준의 컨디션을 만든 자신의 몸을 기념 내지는 확인하는 용도로 시작된 것이다
. 최근 언론사나 잡지 등 매체의 영향으로 몸 좋은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늘어나는 추세이다. 특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가 강세를 보인 후에는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후보들은 전문가 심사위원으로서 자리한 이나영 교수
(동국대학교 시니어 광고모델과정 주임교수이자 UNY company 대표)의 포징 교육과 사진 작가의 코칭에 따라 바디 프로필 촬영을 마쳤다.
▷ 바디프로필 사진


2022
년 베네비타 챌린지, 그 두번째 도전 시작을 예고
한편 ACN코리아 라이프 서비스 사업부 이경연 본부장은 9월부터 2022년 두번째 베네비타 챌린지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베네비타 챌린지는 202291일부터 30일까지 파워 챌린지팩 또는 베이직 챌린지팩을 1세트 이상 구매한 회원 및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팩 구매 후 베네비타 사이트(www.benevita.kr) 챌린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챌린지 신청 기간에는 기존 챌린지 팩에 추가 제품을 증정하는 등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 신청자 전원에게 체성분 검사 및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건강 정보·운동 가이드가 담긴 챌린지 가이드북을 무료로 증정한다. 특히, 챌린지 기간 동안 참가자들이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베네비타 홈페이지에서 다이어트 일지 작성 프로그램과 체성분 검사 결과를 열람할 수 있는 개인 웹페이지를 제공하는 등 참가자들의 스마트한 다이어트를 도울 계획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