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포에버코리아,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

테트라팩 일정 개수 구매 시 풍성한 혜택

  • (2022-08-24 16:35)

글로벌 알로에 전문기업 포에버코리아는 추석을 앞두고 대표제품인 ‘포에버 알로에 베라겔 테트라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포에버 알로에 베라겔 테트라팩’은 미국에서 특허 받은 안정화 (고정) 공법 제조(US6,713,095 B2)로 알로에농축분말, 정제수 없이 100% 생 알로에 베라 겔 (Raw Aloe Vera Inner Leaf)로 만들어졌다. 순수 천연 100% 생 알로에 겔을 99.7% 이상 함유한 제품으로 장 건강, 피부미용 그리고 면역력 증강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자연 그대로 알로에 본연의 효능을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 액상과당, 합성향료, 설탕, 글루텐 등 기타첨가물이 포함되지 않았으며, 미국/도미니칸 공화국 원산지 100% 생알로에 베라 겔 99.76%, 비타민C, 구연산으로만 이루어져 있으며, 보존료 없이 보관할 수 있도록 무균상태 ‘테트라 팩(Tetra Pak)’을 적용한 독일 직수입 제품이다.

포에버코리아의 알로에 베라 겔 제품은 1985년 국제알로에기준심의협회(IASC)에서 세계 최초 첫 번째로 인증을 받았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대인의 코셔(Kosher), 그리고 이슬람 할랄(Halal) 인증을 받아 세계적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는 세계 1위 알로에 베라 겔 건강기능식품이다.

포에버 알로에 베라겔 테트라팩은 편리성과 휴대성을 위해 한 통에 330ml 용량이며 12개 1박스로 구성되어 절찬리 판매중에 있다. 9월 추석을 맞이해 3박스 구매시 포에버 알로에 치약 4개입 선물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며, 6박스 구매시 포에버 알로에 베라겔 테트라팩을 1박스 더 추가로 증정한다.

포에버코리아 고광희 지사장은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포에버 알로에 베라겔 테트라팩으로 온 가족의 면역력과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며 “포에버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고객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