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두피에 바르는 화장품,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

스키니피케이션 확산…두피 관리를 위한 기능성 제품 주목

  • (2022-08-24 09:11)

최근에는 두피와 모발을 피부처럼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이라는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다. 특히 젊은층에서도 흔하게 일어나는 탈모로 인해 근본적인 관리를 하고자 하는 수요층의 증가로 두피 케어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두피에 바르는 화장품이라 할 수 있는 지쿱의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은 샴푸 후 두피에 골고루 분사하고 부드럽게 두드려 흡수시켜 주는 제품이다. 제너럴바이오 R&D센터에서 개발한 특허 성분인 쑥부쟁이캘러스배양액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탈모 예방 및 발모 촉진을 위한 외용제 조성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두피 속 수분을, 저자극성 물질 판테놀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PH밸런스를 유지시켜 두피 보호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두피 자극과 스트레스 완화 및 손상을 예방할 수 있는 윈터체리뿌리추출물, 인디언구스베리열매추출물, 약모밀추출물, 하수오뿌리추출물 등의 성분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EGF&FGF 성분이 두피와 모발의 탄력을 강화시켜준다.

지쿱 관계자는 “두피에 약산성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건강한 두피와 모발 유지에 도움을 준다”며 “휴대하며 두피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햇살이 강한 계절이나 야외 활동이 길어지는 날에 사용하기 좋다”고 강조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