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콜라겐으로 전 세계인의 건강한 삶, 최고의 삶 돕는다

한국클라우드베리뉴트리쇼널스(주) - 폴 테일러 프램턴 대표

  • (2022-07-29 09:19)

직판 산업 베테랑으로서 업계에서 35년 이상의 핵심 경영 역할을 해온 한국클라우드베리뉴트리쇼널스()(이하 비사이)의 대표이자 글로벌 지사 회장 폴 테일러 프램턴(Paul Taylor Frampton). 코로나로 인해 침체되었던 분위기를 뒤로하고 신제품 출시를 위해 오래간만에 한국을 방문한 그를 만나 신제품과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들어봤다.


비사이에 대해서 소개한다면
?
비사이의 모토는 최고의 삶을 영위하다이다. 우리의 목표는 전 세계인들이 최고의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비사이(Visi)”라는 단어는 고대 스칸디나비아 언어로 리더또는 리더십을 의미하는데 우리는 고객들이 비사이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그들이 최고의 삶을 주도하기를 원한다. “콜라겐 프로틴이 주 제품이며 앞으로 에센셜 오일, 퍼스널케어 등 제품군을 확장해 갈 예정이다.


이번 한국 방문의 목적은 무엇인가
?
이번에 새로운 에센셜 오일이 출시돼 홍보도 하고 새로운 한국 지사장과 직접 만나 얘기를 나누기 위해 왔다. 그동안 코로나19로 국제 비즈니스를 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거의 3년만에 격리가 해제되어 이렇게 방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한국에 머무는 동안 사업자들과 만나 그들의 현황에 대해 들어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 폴 테일러 프램턴 대표


비사이는
콜라겐 프로틴이라는 매우 독특한 제품이 있다. 비사이 제품들의 강점에 대해 소개한다면?
우리의 대표 제품들 중 하나인 프로비타(Probita)는 가수분해 콜라겐(Hydrolyzed Collagen) 제품이다. 이 제품은 현재 우리의 전 세계 톱 셀러 제품이며 몸에 잘 흡수되는 수용성이다. 단백질 종류 중 하나인 콜라겐은 피부와 근육 등을 구성하는 가장 중요한 성분이며, 단백질 중 우리 몸을 이루는 성분과 가장 비슷하다.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은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다.

이번에 출시한 에센셜 오일은
컴플리트 오일(Complete Oil)”이라 불린다. 다른 회사 제품들과 달리 독특한 제조 과정을 갖고 있다. 에센셜 오일은 증류하는 과정에서 주로 무거운 성분들은 가라앉고 가벼운 성분만 정제된다. 하지만 무거운 성분들도 좋은 성분들이다. 우리는 제조사와 협력을 통해 모든 성분을 사용한 에센셜 오일을 출시할 수 있었다.


한국 진출 초기에 비해 최근에는 계속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데 본사 차원에서 한국 사업 활성화를 위해 계획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
현재 8가지 에센셜 오일 출시 이후 퍼스널 케어 관련 제품들을 한국에서 생산할 예정인데 이들 제품으로 한국 시장이 좀 더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 한국은 현재 세계 최고의 뷰티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이 퍼스널 케어 관련 제품들은 한국뿐만 아니라 다른 시장으로도 수출될 것이다. 한국 지사가 좋은 제품을 제조할 수 있는 공장과 인연을 맺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


앞으로의 비전과 목표는
?
신제품 출시와 함께 앞으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단기 목표로는 2~3년 안에 한국 시장 톱 20에 드는 것이며 더 성장해 5년 이내에 톱 10 안에 들어가길 바란다. 코로나로 힘들었던 시기도 있었지만 우리는 다시 적극적으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국의 많은 훌륭한 리더들, 사업자들과의 미래가 기대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