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너지코리아, 한끼 영양 담은 밸런스 쉐이크 크런치 2종

1포에 단백질 24g 함유, 고소한 곡물·달콤한 초콜릿 2가지 맛

  • (2022-07-01 15:16)

가벼운 식사로 끼니를 대신하려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한끼를 대체할 수 있는 식사 대용식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칼로리는 낮지만, 균형 잡힌 영양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에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주)(지사장 김혜련, 이하 시너지코리아)가 단백질 쉐이크 ‘밸런스 쉐이크 크런치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밸런스 쉐이크 크런치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1포에 단백질 24g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는 일일 섭취 권장량의 44%를 충족하는 양이다. 더불어 동∙식물성 단백질 5:5 비율의 균형 있는 설계로 이루어져 있다.

이 밖에도 단백질 크런치가 들어있어 씹는 맛과 재미, 저작운동으로 공복감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며, 고소한 곡물맛, 달콤한 초콜릿맛 2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 제때 끼니를 챙기기 어렵거나,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영양 섭취가 부족한 사람, 단백질, 비타민과 무기질을 골고루 함유한 식단을 간편하게 먹고 싶은 사람에게 권장된다. 

한편, 네이처스 선샤인은 1972년 허브를 캡슐화한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기업으로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했다. 시너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밸런스 쉐이크 크런치는 우리의 50년 제품력을 바탕으로 출시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시너지코리아의 공식 모델로 배드민턴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용대 선수를 기용했다”며 “이용대 선수는 시너지 제품을 사랑하는 소비자에서 시너지를 대표하는 모델이 된 만큼, 진정성 있는 모습과 함께 선수의 건강하고 에너제틱한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시너지코리아는 밸런스 쉐이크 크런치에 이어 3중 기능성(자외선 차단, 피부 미백, 주름 개선) 선크림인 라마라 선쉴드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