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가 살아야 사업자가 산다”
라이프밴티지(LifeVantage Corporation)가 6월 17~18일(현지시각)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 시티 전역에서 2022 액티베이트(Activate 2022)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최대 규모 오프라인 행사 중 하나로 6,000여 명 이상의 사업자들이 직접 또는 원격으로 참석했다. 행사 주요 내용으로 회사의 새로운 입지, ‘TrueScience.Liquid Collagen’ 제품 출시, 인센티브, 새로 정비된 판매 방식 등을 발표했고 마지막 순서로는 라이프밴티지가 스폰서하는 리얼솔트레이크(Real Salt Lake) 경기로 마무리됐다. 라이프밴티지의 한 관계자는 “우리는 신체 내에서 필수 단백질을 자체 생산하는 것을 활성화함으로써 콜라겐에 대한 답을 찾았다”며 “사람들의 건강과 활기에 도움을 주는 혁신적인 제품을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회사가 살아야 사업자가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