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가 살아야 사업자가 산다”
아시아 직접판매기업 큐넷(QNET)이 획기적인 캠페인들을 기획해 다양한 시상식에서 11개의 상을 수상했다. 캠페인 중 하나인 가상 컨벤션 소셜 미디어 캠페인 ‘V-Convention Connect’는 50개국 이상에서 무려 50만 명이 시청했으며 2개의 상을 받았다. 또한 ‘물병과 함께 사진찍기 챌린지’ 캠페인은 일회용 플라스틱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강조해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큐넷은 올해 2월부터 6월까지 2022 타이탄 비즈니스 어워드(2022 Titan Business Awards), 더아시아퍼시픽 스티비 어워드(The Asia-Pacific Stevie Awards), 더피알어워드(The PR Awards) 등에서 11개의 상을 받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회사가 살아야 사업자가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