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허블룸, ‘베지 비타민 앰플’ 출시 (2022-05-23 17:25)

주름 개선‧미백 이중 기능성 앰플 ‘50인 체험단’ 모집

메르시코의 기능성 비건 뷰티 브랜드 허블룸이 신제품 베지 비타민 앰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 기념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50인 체험단도 모집한다.

50
인 체험단은 25일까지 허블룸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선정된 50인에게는 베지 비타민 앰플을 증정한다. 체험단은 해당 제품을 2주간 사용하고 사용감, 효능 등 제품의 특징이 잘 드러난 사진과 리뷰를 개인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 하면 된다.

베스트 리뷰를 남기는
3인에게는 허블룸 제품을, 참여하는 모든 체험단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회원 가입과 간단한 설문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당첨자는 527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베지 비타민 앰플에는 초고압 사과 추출물을 포함
, 비타민이 많은 8종 과일야채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또한 식약처 고시 안정화된 미백 성분이 함유돼 피부 진정 및 피부톤 개선 효과를 나타내며, 4주 사용 후 피부톤이 개선되는 인체 적용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출시 전 미백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파악해 기존 제품에서 느꼈던 불만족 사항들을 보완해 개발하고자 했다
. 이로 인해 민감성 피부 또는 건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주름 개선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허블룸은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 기반의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로
, 엄격한 제품 개발 기준 아래에 격이 다른 피부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브랜드다.

허블룸 베지 비타민 앰플은 허블룸 공식몰
, 스마트스토어, 기타 온라인 입점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더 현대 서울의 클린 뷰티 편집숍 비 클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