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직판조합 정승 이사장, 취임 후 첫 사장단 간담회 (2022-05-19 17:51)

“현실에 맞지 않는 규제 개선 필요하다” 의견 모여

직접판매공제조합(이사장 정승, 이하 직판조합)은 5월 12일, 13일, 18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2022년 회원사 사장단 간담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약 3년만에 개최되는 이번 간담회는 산업 현황 및 조합 업무 보고를 시작으로 업계 당면과제와 개별 회원사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 회원사들은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다단계판매산업에 대한 이미지 개선뿐만 아니라 현실에 맞지 않는 규제 개선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데 의견을 모았다.

이에 정승 이사장은 “업계의 숙원사업인 규제 개선은 여러 가지 다양한 측면이 고려되어야 하므로 조합과 회원사, 유관기관·단체 등 모두가 힘을 합쳐 이뤄내야 한다”면서 “모든 회원사 분들이 함께 힘을 모아 참여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회원사는 “과거 조합은 규제기관으로서의 역할이 더 크게 느껴졌는데, 이번 간담회를 통해서 조합이 회원사를 위한 각종 업무지원 및 홍보활동을 다양하게 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며 “법개정 등 규제완화에 있어서도 조합이 회원사와 궤를 같이하고 있고, 다양한 시각에서 상호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직판조합 정승 이사장은 “취임 이후 처음으로 사장님들을 뵙게 되어 반가웠고,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같이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조합과 회원사가 상호협력할 수 있도록 형식적인 틀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소통이 이어질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