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 하나은행과 ‘아이부자카드’ 선봬

어린이 경제 관념 확립 및 용돈 관리

  • (2022-05-19 16:16)

 

()교원(대표이사 장평순)은 어린이들의 건전한 소비 습관 형성을 돕고자 하나은행과 손잡고 아이부자카드를 출시한다. 지난 3월 하나은행과 체결한 키즈 금융 교육 및 서비스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진행한 첫 프로젝트다.

구몬학습아이캔두는 아이 스스로 경제 관념을 키우고, 용돈 관리를 통해 건전한 소비를 체험할 수 있도록 아이부자카드를 제작했다. 아이부자카드는 아이부자앱에서 모은 용돈을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선불카드다. 부모와 약속한 독서, 심부름, 집안일 돕기 등의 활동을 완료한 후 인증샷을 찍어 부모에게 전송하면 용돈을 받아 계획성 있는 소비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 교원은 아이부자카드를 통해 경제 관념 형성 외에도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자 학습 목표량을 설정하고, 목표 달성 시 보상으로 용돈을 지급받아 소비 생활을 할 수 있다.

교원은 각 브랜드 별 아이부자카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 구몬학습 아이부자카드는 516일 선 출시하고, 아이캔두 아이부자카드는 6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몬학습은 630일까지 카드 최초 발급 회원을 대상으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용돈 2,000원을 입금해준다. 아이캔두는 카드 출시 후 731일까지 동일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원 관계자는
부모와 함께 세운 학습 목표를 달성하고, 목표 달성 시 합리적인 보상을 지급하는 시스템으로 보다 실용적인 금융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자 했다라며 그동안 교원이 축적한 교육 노하우를 기반으로 학교 공부부터 경제 공부까지 올바른 자녀 교육을 돕기 위한 유익한 서비스 제공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