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디올, 미스 디올 기프팅 셀렉션 제안 (2022-05-17 10:26)

특별한 순간을 위한 로맨틱 향수 3종 세트 선보여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다가오는 성년의 날과 로즈 데이를 맞이하여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 기프팅 셀렉션’을 제안했다.

섬세하면서도 풍성한 플로럴 향으로 행복과 사랑을 후각적 뷰티로 해석한 크리스챤 디올의 대표 여성 향수 라인 ‘미스 디올(MISS DIOR)’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디올이 선보인 이번 셀렉션은 선물하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특별한 순간과 아름다움을 선사할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사랑의 향기, 미스 디올 컬렉션’으로 로맨틱함을 더해줄 빛나는 기프팅 모먼트를 선사할 것이다.

‘미스 디올 기프팅 셀렉션’은 ▲다채로운 컬러의 꽃들로 만들어진 밀레피오리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산뜻한 벨벳티 프레쉬 프로럴 부케 향의 베스트 여성 향수 ‘미스디올 오 드 퍼퓸’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스파클링 플로럴 향으로 유쾌하면서도 서정적인 매력을 선사하는 ‘미스 디올’ 컬렉션의 대표적 베스트 셀링 아이템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머릿결을 상쾌하게 해주는 동시에 보호하면서 섬세하고 관능적인 미스 디올의 핑크빛 잔향을 남기는 ‘미스 디올 헤어 미스트’로 구성돼 있다.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드 뚜왈렛 등을 포함한 아이코닉한 미스 디올 기프팅 셀렉션은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shop.dior.co.kr)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 시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선물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4개의 오프라인 매장,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에서도 디올 향수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