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 자외선

에스디플랫폼, 로지앤로샤 바이오선으로 막는다

  • (2022-04-29 09:28)

야외 활동을 하며 심신의 스트레스를 푸는 것은 너무나 좋은 일이지만, 산이나 바다 같은 야외에서 직접 내리쬐는 강한 햇볕은 장시간 노출되는 경우 일광 화상은 물론 기미나 주근깨와 같은 피부 질환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피부의 노화도 촉진하므로 조심해야 한다. 야외 활동이나 운동, 일상 생활을 할 때도 자외선 차단제를 꼭 챙기는 것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 방법
자외선은 파장 길이에 따라 A, B, C 세 종류로 나뉜다. 자외선 C는 가장 독성이 강한 자외선이지만 다행히 오존층에서 대부분 차단되어 피부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이 중 피부에 가장 많이 도달하는 것은 자외선 A이다. 자외선 A는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해 주름을 늘리고 멜라닌 색소까지 증가시킨다. 자외선 B는 기미, 주근깨 검버섯의 원인이 되고 장시간 노출되면 일광 화상을 입게 되는데, 심한 경우 피부암까지도 일으킬 수 있다. 따라서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는 자외선 AB를 모두 막아주는 제품인지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

자외선 차단제는 햇빛이 강한 날이나 흐린 날이나 매일매일 꾸준히 바르는 것이 중요하고
, 외출하기 30분 전에 미리 발라야 제 기능을 발휘한다. 자외선 차단제는 땀이나 물놀이에 의해 쉽게 지워질 수 있기 때문에 90% 이상의 효과를 오랫동안 지속하기는 힘들다. 따라서 차단력이 높은 자외선 차단제라도 3~4시간에 한 번씩 덧발라주고 직사광선을 피하는 노력을 게을리 해서는 안 된다. 나이가 많을수록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적당한 유분감이 있는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고,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한 뒤에는 깨끗이 클렌징을 해줘야 피부에 부담이 가지 않는다.

특히 대다수 남성들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데
, 골프, 낚시, 등산 등 야외 활동을 할 때는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줘야 피부 노화는 물론 피부암을 예방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제가 부담스럽다면 로션 등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기초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자외선 차단에 있어 가장 좋은 것은 태양 광선이 강렬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외출을 삼가는 것이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외출을 할 경우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얼굴, , 팔 등 노출 부위에 꼼꼼하게 바르도록 하며, 흐린 날이더라도 구름이 자외선을 차단하지 못하므로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바르도록 한다. 물놀이나 격렬한 운동 후에는 덧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며, 장시간의 야외 활동 시에는 자외선 차단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의복으로 몸을 차단하고 넓은 챙이 있는 모자를 쓰고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에스디플랫폼 대표 자외선차단제
, 바이오선
주름개선+미백+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
()에스디플랫폼(회장 박설웅)은 점점 강렬해지는 햇빛으로 자외선량이 급증하는 봄철, 피부 타입에 맞춰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톤업 및 베이스 메이크업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로지앤로샤 바이오선을 추천했다. 로지앤로샤 바이오선은 자외선 차단을 위한 라인으로 퓨어, 베이지 21& 23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제품 식약처 인증 최대인 SPF50+, PA++++의 자외선 차단율을 갖추고 있다.


특히, 에스디생명공학의 기술로 밝혀낸 천연 광노화복합추출물인 ‘SD-aPAmax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SD-aPAmax는 무궁화추출물, 님잎추출물, 네틀추출물, 성모초추출물 등 광노화에 효과적인 4가지 천연소재로 개발한 성분으로 항산화, 보습, 광노화 효과를 SCI급 논문에서 입증했다. 또한 에스디생명공학 기술의 집약체인 무궁화껍질추출물과 바다제비집에서 추출한 엑소좀, 그리고 10종의 플라워에센스를 함유하고 있다.

무궁화껍질추출물은
콜라겐 분해 억제 및 생성 촉진 엘라스틴 분해 억제 주름개선 인체적용 시험 활성산소 생성 억제 염증 완화(피부 진정) 피부 재생 촉진 등의 효능을 입증받았다. 바다제비집에서 추출한 엑소좀은 세포간 신호 전달물질로 중요하게 작용되는 차세대 항노화 성분이다. 엑소좀 활성시 콜라겐 3, 엘라스틴 13, 성장인자단백질 5배가 증가하며, 최근 줄기세포 연구, 신약개발의 주요 연구 분야로 주목받고 있다. 항산화, 주름개선, 보습, 진정, 항균, 미백 등 각각의 효능을 갖는 10종의 꽃을 용매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무공해 기술, 저온공정추출법으로 진한 유효성분의 효과를 그대로 볼 수 있는 플라워에센스를 담고 있다.

에스디생명공학의 기술로 밝혀낸 
천연 광노화복합추출물인 ‘SD-aPAmax 함유
▲바이오선 퓨어는 끈적임이나 백탁현상이 전혀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수분제형의 자외선 차단제다풍부한 수분 UV필터로 수분 광채를 표현할 수 있으며베이스 메이크업과 함께 사용하기에 좋다하얗게 남는 백탁을 기피하는 남성 또는 건조한 피부를 가진 사람이 사용하면 좋다.

바이오선 베이지 21호 & 23호는 놀라운 커버력을 자랑하면서도 얇고 가벼운 피팅감을 선사한다비비와 파운데이션의 장점만 모두 담아 밀착력과 커버력이 매우 우수하며저녁이 되도 다크닝 없는 롱래스팅이 장점이다.

바이오선은 기호에 맞게 혼합해 사용할 수도 있다
평소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다면바이오선 퓨어와 베이지를 1:1 비율로 혼합해 사용하면 되며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T존에는 바이오선 베이지 21호를 바르고 턱선에는 23호를 바르면 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