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GS샵, ‘헤어·미용기기 연합전’ 개최

물량 20억 원 규모, 250여 종 최대 55% 할인

  • (2022-04-11 17:36)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종합몰을 통해 411일부터 24일까지 헤어·미용기기 연합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헤어·미용기기 연합전GS샵이 총 20억 원 상당의 물량을 확보해 기획한 역대급 규모의 행사다. 행사 품목은 내로라하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상품 250여 종이며 최대 할인율은 55%에 달한다.

고주파를 이용한 콜라겐 생성 촉진 등 피부 탄력 개선을 위한
5가지 핵심 기술이 적용된 ‘LG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특허받은 듀얼 레이어 하이푸(집속초음파) 기술을 탑재해 피부 주름 등을 관리할 수 있는 듀얼소닉’, 최고 가성비 상품인 헤어뱅 두피관리 LED 기기등이 단기간 완판이 예상되는 이번 연합전의 주력 상품이다.

GS
샵은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피부, 헤어 관리 기기 관련 검색량, 매출 데이터 등을 기반으로 이번 헤어·미용기기 연합전기획을 서둘러 준비하게 됐다.

GS
샵은 거리두기 완화 조치 및 기온 상승 영향 등으로 야외활동과 대면 모임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피부, 헤어 등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 뷰티기기에 대한 소비가 큰 폭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손지유
GS샵 뷰티팀 MD마스크 안의 피부 관리 등을 위해 홈 뷰티, 케어 기기 등을 찾는 고객 수요가 가파른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일상 회복 기대감 속 늘어날 고객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뷰티 용품들을 파격 행사로 지속 선보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