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4.0시대 5.0 미래를 보다 (2022-03-25 09:27)

인큐텐, 그랜드 오픈 행사 개최


지난해 1월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하며 다단계판매 시장에 뛰어든 (주)인큐텐(대표이사 김기수, 박희덕)이 1년 동안 예열을 마치고 지난 3월 19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그랜드 오픈 행사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도약의 시작을 알렸다.


새로운 시작 알린 인큐텐
새로운 봄의 시작을 알리는 봄비가 흩날리는 날,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도 인큐텐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그랜드 오픈 행사가 열렸다. 지난해 10월 인큐텐에 경영진으로 합류한 박진희 의장의 개회사로 시작된 그랜드 오픈 행사는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299명의 인원이 현장에 참석했으며, 현장 참석을 하지 못한 회원들은 줌(ZOOM)에서 라이브로 참여하는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진행됐다.

박진희 의장이 개회사에 이어 인큐텐 임원진에 대한 소개가 있었으며, 장석영 회장이 대표로 인사말을 전했다. 장석영 회장은 “오늘은 굉장히 영광스러운 날이다. 제품의 차별성을 두고 출발한 인큐텐에 업계에서 성공자로 유명한 박진희 의장이 합류하면서 더욱 빠른 성장을 이루고 있다”며 “박진희 의장이 걸어온 길이 시스템이다. 박 의장과 함께하기에 당당하고 두렵지 않다. 또 아직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는 임직원이 있다. 여러분의 성장과 회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오아시스 같은 역할을 할 것”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이우송 박사의 신제품 ‘닥터큐민 비오트리’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이우송 박사는 인큐텐의 대표 제품인 닥터큐민 오리진의 핵심 성분인 ‘텐큐민 S 플러스’를 개발한 인물이다. ‘텐큐민 S 플러스’는 강황의 뿌리줄기에서 추출되는 물질로 항바이러스, 항암, 항산화, 면역증강 등 다양한 효능이 알려져 주목받고 있는 물질인 커큐민을 수용화시켜 인체 흡수율과 효능을 증대시킨 특허물질이다.

▷ 이우송 박사

이번 신제품 닥터큐민 비오트리는 이우송 박사가 ‘텐큐민 S 플러스’와 홍국에서 추출한 ‘모나콜린 K’를 결합해 개발한 ‘모나큐민 S 플러스’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우송 박사는 “유용한 기능성 성분을 개발해 앞으로도 여러분의 오아시스 같은 역할을 할 것”이라며 소개를 마쳤다. 한편, 인큐텐은 그랜드 오픈 행사 당일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4+1’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닥터큐민 비오트리

미래를 선도할 인큐텐
박진희 의장은 ‘직접판매산업의 지나온 30년 나아갈 30년’이라는 주제로 회원들에게 강의했다. 그는 강의를 통해 코로나 팬데믹 이전과 이후 유통 시장의 흐름이 바뀌고 있다며, 오프라인 시장이 쇠퇴하고 온라인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 시장도 소규모, 개인 쇼핑몰에서 전문몰과 종합몰 형태로 변화했고 현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오픈마켓으로 발전하게 됐다. 박 의장은 “인큐텐은 오픈마켓에서 한발 더 나아가 ‘인큐텐 마켓 5.0’으로 인간중심과 디지털마케팅이 결합된 인터네트워크 마케팅을 실현할 수 있다”며 “10년 후 아시아 10개국 정도에서 동일한 인큐텐 마켓플레이스가 운영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큐텐은 현재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작하고 있으며, 시범적으로 오는 5월에 중국 직구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중국 소비자를 위한 플랫폼으로 중국에서 인큐텐 제품을 구매하면 해외직구 형태로 현지에 배송한다. 중국 소비자는 별도 회원가입 없이 구매할 수 있으며, 중국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위챗페이로 결제할 수 있다.

박진희 의장은 “현재 나스닥에도 상장한 쿠팡도 10년 전에는 동종업계로부터 멸시받았다”며 “인큐텐이 10년 후 자산가치 100조 원, 매출 10조 원을 달성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인큐텐이 후원한 스포츠 선수들의 축하 영상 메시지가 공개됐으며, 지난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쇼트트랙 여자 계주 3,000m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이유빈 선수에게 축하금 3,000만 원을 전달했다.

▷ (왼쪽부터) 김그린 로얄크라운 다이아몬드, 국상현&이영하 로얄크라운 다이아몬드

인큐텐의 그랜드 오픈 행사는 수많은 회원들의 직급인증식으로 대미를 장식했다.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한 지 1년이 안됐음에도 불구하고 최고 직급인 로얄크라운 다이아몬드가 2팀이 탄생했다. 김그린 로얄크라운 다이아몬드는 “인큐텐은 설렘이라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이영하&국상현 로얄크라운 다이아몬드는 “앞으로 더욱 노력해 여러분들의 성공에 밑거름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인큐텐의 그랜드 오픈 행사는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의 적극적인 지원이 있었으며, 행사를 앞두고 MOU를 체결, 지차제와의 협업으로 성공적인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