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SFG, 정월대보름 맞아 온정의 나눔 (2022-02-15)

송파구립 노인복지관에 송도불고기 도시락 기부

▷ 정월대보름 도시락 기부식에서 최상규 SFG 신화푸드그룹 총괄사장(왼쪽)과 최소연 송파실벗뜨락 노인복지관 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내 대표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은 2월 15일 정월대보름을 맞아 서울 송파구립 노인복지관인 ‘송파실버뜨락’에 도시락 15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SFG가 나눔 활동으로 기부한 이번 도시락은 지난해 송파구 소재 올림픽공원 내 문을 연 송도불고기 1호점의 임직원이 새벽부터 도시락을 직접 만들어 전달한 것으로 송도불고기의 대표 메뉴인 돼지불고기와 정월 대보름 음식인 찰밥 그리고 반찬 4종, 부럼 등으로 구성됐다. 

기부 당일 송파실벗뜨락에 참석하지 못한 어르신에게는 요양보호사를 통해 도시락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 정월대보름을 맞아 도시락을 기부한 후 SFG 신화푸드그룹 임직원과 송파실벗뜨락 노인복지관 관계자가 다 함께 모여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SFG 관계자는 “이번 정월대보름 도시락 기부는 기업 차원 다년간 지속해오고 있는 ‘人情(인정)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겨울 추위 속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께 조금이라도 온정과 희망을 전해드리고자 준비하게 됐다”며 “본래는 SFG 업장으로 초청해 식사를 대접해드리려 했으나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확산세로 인해 도시락을 구성해 구청 및 복지관을 통해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SFG는 식사 대접, 도시락 기부 등 ‘나눔’ 활동 외에도 ‘공유’, ‘상생’에 해당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