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인큐텐,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김준호 선수 후원협약 (2022-01-28 13:56)

“인큐텐 제품 먹고 베이징 올림픽서 좋은 결과 낼 것”

▷ (왼쪽부터) 인큐텐 장석영 회장,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김준호 선수

미래형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을 목표로 설립된 (주)인큐텐은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김준호 선수와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1월 28일 밝혔다.

이번 후원협약을 통해 김준호 선수는 엄선된 원료와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다양하고 우수한 인큐텐 제품을 지원받게 된다.

김준호 선수는 2014년 제22회 소치 동계올림픽, 2018년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에 이어 이번 2022년 제24회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도 국가대표로 선발된 ‘대한민국 최고의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로 꼽힌다.

오는 2월에 개최되는 ‘제24회 베이징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500m 경기에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출전하게 되며, 금메달을 목표로 경기에 임하게 된다.

김준호 선수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는 치명적인 실수로 메달을 목에 걸지는 못했지만, 이번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위해서 아주 열심히 준비했고, 인큐텐의 건강기능식품을 먹고 더욱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인큐텐 장석영 회장은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김준호선수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는 꼭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고, 인큐텐 임직원 및 회원분들과 함께 힘껏 응원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인큐텐은 팜젠사이언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첨단 바이오 연구개발 및 생산과 한국생명공학연구원에서 개발한 특허물질(수용화 커큐민<텐큐민S플러스, 텐큐민G플러스>)이 함유된 제품, 합성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화 코스메슈티컬 기술력(발효과학), 최적화된 언택트 네트워크 마케팅을 구축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등 3가지 핵심 성장동력을 갖춘 회사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