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R과 함께 놀라운 성공 스토리를 써 보세요 (2021-12-16 18:02)

LR 헬스&뷰티 신사업 기획·법규 총괄 부사장, 한국 법인 공동 대표이사 안드레아스 그루츠

LR 헬스&뷰티(유)의 공동 대표이사이자 본사 신사업 기획 및 법규 총괄 부사장을 맡고 있는 안드레아스 그루츠가 코로나 팬데믹으로 여전히 해외 이동에 많은 제약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을 방문해 사업자들과 소중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LR의 첫 번째 아시아 시장인 한국에 더욱 각별한 애정을 갖고 있는 안드레아스 그루츠 부사장을 만나 한국 시장에 대한 전략 및 전하고 싶은 메시지에 대해 들어봤다. 


Q. 본인 소개를 한다면?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안드레아스 그루츠입니다. 저는 2011년 LR에 합류했습니다. 지난 11년간 세계 최고의 회사인 LR 헬스&뷰티에서 일할 수 있다는 것은 제겐 정말 멋진 여정이었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인력을 보유한 최고의 유럽 직접판매 회사이며,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눈에 띄게 매출이 증가했을 뿐만 아니라 팬데믹 속에서도 약속했던 한국 시장을 론칭했습니다. 저는 본사에서 신사업 기획 및 법규 총괄을 담당하고 있으며, 앞으로 우리 LR은 한국을 시작으로 해서 더 많은 아시아 시장으로 나아갈 계획입니다.


Q. 한국 방문이 처음인가? 한국에 대한 느낌은?
한국은 이미 LR Korea 관련하여 이번이 여섯 번째 방문이지만, 코로나 팬데믹 이후에는 두 번째 입니다. 나는 한국 사람들과 멋진 이 나라를 볼 때마다 항상 깊은 감명을 받습니다. 불과 몇십 년 만에 무엇을 했고 어떻게 발전했는지는 그 어느 것과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 짧은 기간에 한국이 이뤄낸 놀라운 속도와 큰 발전, 이것은 LR과 같은 회사에 적합한 환경이며, 열성적이고 근면하며, 집중적인 사람들만이 할 수 있습니다.

▷ 신사업 기획·법규 총괄 부사장, 한국 법인 공동 대표이사 안드레아스 그루츠

Q. 한국에서 가진 세미나 내용은 무엇이었나?
독일과 한국은 지리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지만, 마음과 목표, 비전은 가까이에 있습니다. 저의 존재와 함께 저는 이것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LR Korea와 LR Europe을 구분하는 그 먼 거리와 시간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사업에 있어 한 가족입니다. 그리고 아시아 진출의 첫 번째 국가로 우리는 한국을 의도적으로 선택했다고 항상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우리의 계획은 훨씬 더 큽니다. 한국은 시작점일 뿐이며, 향후 몇 년 안에 아시아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본거지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함께 이루어낸 것이고 저는 우리가 가진 이러한 비전을 직접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Q. 코로나 팬데믹으로 사업에 많은 어려움이 있다. 다른 나라에서는 어떻게 사업이 진행되고 있나?
전 세계적으로 행해졌던 것처럼 마스크를 착용하고 공공생활을 폐쇄하는 것은 우리 LR에게도 큰 어려움이라 생각됩니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대유행에서 LR은 연이어 기록을 경신할 수 있었습니다. 왜요? 우리와 파트너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과 같은 ‘소셜 미디어 도구’와 ‘전통적인 업무 관행’을 결합하는 유연성을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전염병을 다른 많은 사람이 느끼는 위협이 아니라 기회와 가능성을 채택할 수 있게 성공적으로 관리했습니다. 많은 사람이 코로나19에 굴복했지만 LR은 그 어느 때보다 성공적이었습니다.


Q. 올해 성과와 내년 한국 시장에 대한 전략과 지원은?
팬데믹이 우리의 길에 던지는 모든 장애물을 고려하면 올해 계획했던 것은 모두 이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과 독일이 공동으로 이 시기에 구축한 모든 것이 놀랍습니다. 저는 어디에서나 파트너가 네트워크를 개발하고 구축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를 추가 도구로 사용하여 훨씬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멋진 고품질의 제품을 가지고 있고 물론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해 내년에 새로운 제품을 출시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한 가족임을 강조하는 줌 세미나를 매달 개최하여 독일과 한국의 관계를 발전시킬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한국 시장에 맞게 보상플랜을 수정할 예정입니다. 우리의 데이터에 기초해 우리는 가장 매력적인 보상을 얻기 위해 매우 짧은 시간 안에 계획을 강화할 것입니다.

▷ 신사업 기획·법규 총괄 부사장, 한국 법인 공동 대표이사 안드레아스 그루츠

Q. 한국 소비자와 사업자를 위한 메시지가 있다면?
LR과 함께하면 건강, 웰빙 및 미용을 추구할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경험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자신의 독립적인 비즈니스를 개발함으로써 삶을 바꿀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시아에서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놀라운 성공 스토리를 자신의 이야기로 채우기에 오늘보다 더 좋을 때는 없을 것입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LR은 성공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탁월한 선택으로 모든 사람은 자신의 미래를 건설할 수 있으며, 이는 분명히 성공할 것입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