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이사바디 챌린지’ 메이크오버 영상 공개 (2021-10-22 09:11)

“8주간의 도전 통해 놀라운 변화, 특별한 경험”


글로벌 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코리아(유)(북아시아 총괄사장 박용재)가 ‘아이사바디 챌린지 2021 시즌2-2’의 메이크오버 영상을 10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아이사제닉스코리아의 ‘아이사바디 챌린지’는 2007년도부터 시작된 글로벌 프로그램으로 건강한 몸을 되찾고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루는 것을 목표로 현재까지도 전 세계에서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챌린지의 참가자격은 남녀 성별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8주간의 도전을 통해 우승자가 선발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지난 9월부터는 기존 아이사바디 챌린지뿐만 아니라 아이사뷰티라는 새로운 도전분야를 추가한 ‘아이사바디&아이사뷰티 챌린지’로 참가 접수를 받았다.

체형관리와 함께 내·외면을 더욱 아름답게 관리하고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것을 목표로 더욱 새롭게 변화했다.

기존 아이사바디 챌린지의 경우 체형관리나 건강관리에 치중되어 참가자가 제한적이라는 의견이 있었으나, 아이사뷰티 챌린지라는 도전분야가 새롭게 추가됨에 따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참가할 수 있게 되어 도전의 폭이 더욱 넓혀졌다.

한편, 헬스케어 시장에서 두각을 보여왔던 아이사제닉스는 지난해 한국을 시작으로 새로운 코스메틱 브랜드 ‘셀레뚜아’를, 올해 초부터는 콜라겐 제품을 글로벌 론칭했다. 지난 8월 20일에는 한국지사에서도 콜라겐-아이엑스를 출시하여 뷰티분야에서도 강세를 보이기 시작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