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MCM 창립 45주년 기념행사 메타버스로 진행 (2021-10-19)

가수 박재범 행사장 찾아 다양한 콘텐츠 체험

▷ 가수 박재범이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의 창립 4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기념 행사에 방문했다(사진: MCM)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MCM HAUS)에서 45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10월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MCM은 과거에서 미래, 현실에서 디지털, 가상현실에서 초현실 등 시공을 초월하는 MCM의 여정 ‘메타버스(M’ETAVERSE)’를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인다.

특히, 가수 박재범도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MCM HAUS) 행사장을 찾았다. 이날 박재범은 큐빅 모노그램 컬렉션을 착용하고 행사장에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박재범은 유니크한 컬러 배색과 큐빅 모노그램 패턴의 사이드 라인이 눈에 띄는 트레이닝 셋업을 훌륭하게 소화했다.

박재범은 이번 행사에서 MCM의 다층적인 여정을 대변하는 메타버스(M’etaverse)를 3D 정육면체 패턴으로 연출한 MCM 창립 45주년 기념 새 모노그램 ‘큐빅 모노그램’ 컬렉션을 살펴보고, 큐빅 모노그램으로 나타낸 메타버스를 초실감 혼합현실(XR) 콘텐츠로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큐빅 모노그램’은 장인의 정교함과 순수 예술을 통합한 독일의 바우하우스(BAUHAUS)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간결한 디자인과 완벽한 비율로 미니멀한 감각을 전달하고, 반복적인 패턴으로 세련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MCM은 10월 21일부터 11월 14일까지 큐빅 모노그램 컬렉션 전시와 XR 체험존 운영을 이어간다. XR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날짜와 시간을 예약할 수 있으며,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