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서울 국제울트라트레일러닝대회’ 후원 (2021-10-15 14:50)

스테디셀러 ‘프로틴 바 디럭스’ 2,000여 개 지원키로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이달 서울특별시와 대한산악연맹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2021 서울 국제울트라트레일러닝대회-서울 100K(이하 서울 100K)’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제품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서울 100K는 서울 도심 한가운데에서 도시와 자연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색 스포츠 대회로 2019년 국내 첫 개최 이후 북한산, 서울 둘레길, 한강 등 서울의 주요 명소와 스카이라인을 달리는 매력적인 코스로 탄탄한 매니아층을 모아 왔다.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이 이어지며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만큼 이번 대회는 안전한 행사 운영을 위해 국내 최초로 온라인 대회 진행 방식과 현장 서포트가 섞인 하이브리드형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후원 배경에 대해 “활발한 신체 활동이 건강 및 웰빙에 중요한 요소인 만큼 스포츠 대회 활성화에 기여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건강한 삶에 대한 영감을 부여하고자 하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최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진행한 ‘2021 아시아 태평양 건강 상태 설문조사’에 따르면 지난 12개월 동안 신체 건강이 악화되었다고 대답한 응답자 10명 중 7명이 주요 원인으로 ‘신체 활동 감소’라고 말했으며, 응답자의 26%는 운동 습관 유지를 위한 공동체의 지원 부족을 그 요인으로 꼽은 바 있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한국허벌라이프는 풍부한 단백질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 섭취할 수 있는 에너지바인 스테디셀러 ‘프로틴 바 디럭스’ 2,000여 개를 후원한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실외 활동을 자유롭게 즐기기 어려운 시기지만, 안전하게 진행되는 이번 대회를 통해 일상의 답답함을 잠시 벗어나 건강하고 활기찬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가 보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도록 뉴트리션 제품 혁신은 물론 다채로운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을 기획 및 발굴, 후원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라는 기업 미션 아래 골프, 스피드스케이팅, 씨름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 후원을 통해 선수들의 체력 증진과 기량 향상을 위한 과학적이고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을 아낌없이 제공하고, 소비자와 각종 스포츠 팬에게는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의 영감을 제공하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