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면역증진’ 기능성 ‘굿모닝 실큐원’ 출시

주원료 실크단백질 산가수분해물 면역 증진에 도움

  • (2021-10-15 11:07)

굿모닝월드(대표이사 김선명, 이천용)는 식약처로부터 면역기능 증진 개별인정을 획득한 건강기능식품 ‘굿모닝 실큐원’을 출시했다고 10월 15일 밝혔다.


굿모닝 실큐원은 실크단백질 산가수분해물(Sil-Q1)을 주원료로 대표적 선천면역인 NK세포의 활성화를 통한 면역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실크단백질 산가수분해물(Sil-Q1)은 식약처로부터 면역 증진으로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으면서 ‘제2021-1호’로 등록한 원료명인 동시에, FDA(미국 식품의약국)로부터 NDI(신규건강식품 원료) 인정받아 등록한 미국 상표명이기도 하다.


굿모닝 실큐원 제품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5대 영양소 중 하나인 단백질로서는 처음으로 식약처로부터 면역증진 기능성을 인정받았다는데 의의가 크다. 실크 단백질 산가수분해물(Sil-Q1)은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천연단백질이다.


특히, 실큐원은 단백질의 기본 단위인 아미노산 형태여서 빠르게 우리 몸에 흡수돼 소화력이 약한 분들에게 최고의 단백질 공급원이 될 수 있다. 또한 탄수화물과 지방이 전혀 없는 순수 단백질로만 구성돼 있다. 그 외 혼합유산균, 비타민B6, 표고버섯추출분말, 프락토올리고당, 자일리톨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제품은 3g×90포, 3g×360포로 구성되어 있다.


이정용 생명공학연구소장은 “면역력 필수시대에 생명공학연구소가 2008년부터 연구한 실크와 면역력에 대한 결과물인 실큐원 제품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실큐원은 생명 유지와 직결되는 우리 몸에 가장 중요한 영양소이면서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기능성을 갖춘 최고의 제품”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