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미국 뉴욕 한복판에서 홍보 나선 리만코리아

인셀덤-보타랩,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광고 진행

  • (2021-10-15 09:02)


(주)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의 TV CF를 소재로 한 옥외광고를 뉴욕 타임스퀘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뉴욕 현지 시간으로 10월 12일 뉴욕 타임스퀘어의 중심인 로이터 통신과 나스닥 타워 전광판을 통해 인셀덤 전속 모델인 원빈과 보타랩 헤어 전속 모델인 김태희의 TV CF 2편을 송출했다.

뉴욕 타임스퀘어는 세계에서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로, 매일 3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지나가며, 36만 명에 달하는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매년 기준으로 1억 3,100만 명이 방문하는 곳이다.

특히 나스닥 타워와 로이터 통신은 세계적인 상업 및 금융의 중심지이자, 글로벌 기업 광고의 각축장으로써 그 상징성이 있다.

뿐만 아니라 인셀덤과 보타랩 TV CF는 국내 옥외매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의 타임스퀘어’라 불리는 우리나라 초대형 디지털 미디어 광고 매체 ‘K-POP 스퀘어’와 ‘현대백화점 H-WALL’을 포함해 전국적으로 총 11개 옥외 매체를 통해 오는 11월 30일까지 송출된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인셀덤&보타랩 TV CF가 글로벌 시장의 중심지인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뿐만 아니라 전국 주요도시의 옥외광고에도 방영되는 만큼 더욱 자부심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