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감귤 장학생 선발

16명 선발, 장학금 총 2,600만 원 지급

  • (2021-10-15 09:02)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사장 이진호)은 지난 10월 8일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설록차 연구소에서 .감귤 장학생’16명을 선발하고 총 2,6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감귤 장학생’제도는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제주 감귤 농업 관련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해 감귤 농업 분야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마련한 공익사업이다. 현재까지 총 58명에게 8,6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은 농업 특성화고 학교장과 감귤 연구 분야 대학 학과장으로부터 우수 학생을 추천 받은 뒤 교과 성적과 학업 동기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제주대학교 김세연 학생 등 16명을 최종 선정했다.

제주대학교 원예학과 석사과정 홍하림 학생은 “장학금을 받아 아르바이트 등의 경제활동 대신 연구에 전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재배가 쉽고, 많은 농가에 보급이 가능한 고품질의 감귤 품종을 개발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은 아모레퍼시픽 계열사인 이니스프리가 5년 동안 총 100억 원의 기부약정을 통해 2015년 설립한 공익 재단으로, 제주의 자연과 문화, 인재를 위한 다양한 공익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